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화서동 맛집] 화서역에 위치한 횟집) 일월 수산 회 직판장!!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6. 3. 13:04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화서동, 화서역 근처에 있는

일월 수산 회 직판장에서 친구와 아는 형님, 이렇게 셋이서 회를 먹게 되었어요.

아는 형님이 추천을 해주었어요. ㅎㅎㅎ

어부가 운영하는 집 일월 수산 회 직판장


 

 

같이 가신 형님 말로는 동해 쪽에서 어부 하시는 분이 하신다고 했어요 ㅎㅎㅎ

전자저울로 계근을 하여 판매를 하고 회는 가격 변동이 심해서 메뉴판은 패스했어요. ㅎㅎㅎ

사장님이 어부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었어요.

저희는 농어랑 광어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슬슬 나오기 시작했어요. ㅎㅎ

짜잔! 저희가 주문한 회가 나왔어요. ㅎㅎㅎ 연어와 소라, 꼬막은 서비스 ㅎㅎㅎ

그리고 정말 싱싱했어요. 회도 정말 잘 떠서 식감도 최고였어요.

요 근래에 먹은 회 중에 최고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또또 저희는 산낙지도 먹었는데요.

산낙지도 엄청 싱싱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ㅎㅎㅎ 당연히 매운탕이죠!!

좋은 사람들이랑 좋은 회를 먹어서 몸과 마음이 든든해졌네요. ㅎㅎㅎ

포장도 됩니다~! ㅎㅎㅎ

맛은 개인의 취향입니다.
저는 좋은 사람들과 먹는 식사가 너무너무 행복하고, 좋았어요.
ㅎㅎㅎ 그리고 정말정말 감칠맛이 살아있는 맛 좋은 회였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