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호매실) 초밥 뷔페 쿠우쿠우 서수원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6. 6. 11:00

본문

728x90
반응형

점심으로 뷔페를 가려고 하는데,

고르다 고르다 결정한 곳이 초밥뷔페 쿠우쿠우!

여친님이 초밥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먹거리가 초밥만큼 있어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가 방문한 곳은 쿠우쿠우 서수원점인데요. 수원 호매실동에 있습니다.

초밥 뷔페 쿠우쿠우 가다!!!


 

 

지도에 표시된 우성메디피아II 6층에 쿠우쿠우가 있어요~

차를 주차장에 세우고 6층으로 올라갔어요~

쿠우쿠우 서수원점 입구
쿠우쿠우 서수원점 입구 벽면에 붙어 있어요

하하하 저희는 배부르게 먹을 준비 완료!!

이제 우리는 먹으러 가볼까요? ㅎㅎㅎ

들어가서 직원의 안내로 자리에 앉았어요.

서수원점에 어린이 놀이방도 있네요.

그리고 바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해요.

주말 식사라서 그런지 식사 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제한되어 있다고 해요.

그럼 ㅎㅎㅎ 하나씩 둘러 볼까요?

각종 캘리포니아 롤
군함들
각종 초밥

불고기, 닭고기 등의 음식들
각종 샐러드
각종 튀김류(윙두 있네요. ㅎㅎ)
디저트 과일, 조각케이크 등

그리고 와플, 아이스크림, 음료, 우동, 냉모밀, 짬뽕, 피자가 있는 곳이 있었어요 ㅎㅎㅎ

그럼 둘러봤으니, 먹어야죠 ㅎㅎㅎ

저는 쿠우쿠우 초밥이 마음에 드는 것이 하나 있는데요. 와사비가 초밥 안에 안 들어 있다는 것이에요.

그래서 따로 가져와서 개인이 원하는 만큼 묻혀서 먹으면 돼요.

저의 여친님 같은 경우는 와사비를 일절 안 먹거든요 ㅎㅎㅎ

그리고 디저트~

여기 와플은 맛있어요! 이건 인정!!! ㅎㅎㅎ

 

쿠우쿠우는 여러 종류의 초밥과 음식들을 접할 수 있어요.

그래서 가격 대비로 생각했을 때, 여기는 맛집으로 인정할 수밖에 없네요 ㅎㅎㅎ

맛은 개인의 차이지만요. ㅎㅎㅎ 다른 의견있으시면 댓글로 소통해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