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애견동반 가능 삼겹살집 칠보회관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8. 31.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애견 동반 가능 식당, '칠보 회관'

골든리트리버 아라를 키우다 보니 동반으로 함께 갈 수 있는 식당은 많이 없어요.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Tube] 아라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에게 계곡에서 감동받은 이유

 

[YouTube] 아라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에게 계곡에서 감동받은 이유

골든리트리버 아라에게 계곡에서 감동받은 이유 저도 개인 사정이랑 업무에 정신없고, 여친님도 업무에 바빠서 또 부랴부랴 편집을 해서 영상을 올리게 되었네요ㅠㅠ 여친님이 유튜브 채널

mingtrace.tistory.com

그래도 혼자 집에 두고 나가려면 눈에 밟히는데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해서 애견 동반이 가능한 삼겹살 집을 찾았어요.

바로 수원 호매실동에 있는 칠보 회관!!!

애견 동반이 가능해도 대형견은 안 되는 경우가 많아서 일단 전화를 해서 가능한지 물어봤어요!

가능하다는 말에 아라와 함께 고고씽!!!

 

칠보 회관 위치 및 메뉴

수원 호매실동에 위치한 칠보 회관 좌표예요.

칠보 회관 메뉴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08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임

 

칠보회관 둘러보기

칠보 회관을 검색했을 때 옥상에 배치된 테이블에서 애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이 되어 있더라고요.

저희가 도착을 해보니 옥상에 식당을 꾸며 놓았어요.

와 인스타 감성으로 꾸며져 있는 거 같아요. ㅎㅎ

옥상 계단마다 노래 가사말이 적혀 있어요.

계단을 쭉 따라 올라가면 테이블과 조명으로 알록달록 꾸며져 있는 풍경이 눈에 들어와요.

전부 야외 테이블은 아니고 실내에도 마련되어 있어요.

실내엔 애견 동반이 안된다는 점 알고 계세요.

 

칠보 회관에서 냉동삼겹살 냠냠!!

저희는 한쪽에 자리를 잡고 냉동삼겹살과 된장찌개, 음료를 시켰어요.

아라도 신이 나서 헥헥!!! ㅋㅋㅋㅋㅋ

테이블 위에는 버너와 불판이 차려지고 기본 찬이 올라와요.

기본 찬이 참 푸짐해요!!

그리고 주문한 냉동삼겹살!

불판을 살짝 달구고, 냉삼을 올려 보아요~

삼겹살 치~이익 소리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그리고 된장찌개! 구수하니 맛있어요~ ㅎㅎ

 

칠보 회관에서 냉동삼겹살을 먹고 느낀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칠보 회관에서 냉동삼겹살을 먹어봤는데요.

우선 가장 큰 장점은 아라와 함께 가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라도 함께 있어서 신이 났어요. ㅋㅋㅋ

근데 한편으론 냉동삼겹살인데 가격이 조금은 센 편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Ara-Diary(GoldenRetriver)/아라일기 유튜브 나들이 가다] - [YouTube] 아라 일기 - 리트리버의 간식 참기! 아라는 얼마나 기다릴수 있을까?!

 

[YouTube] 아라 일기 - 리트리버의 간식 참기! 아라는 얼마나 기다릴수 있을까?!

아라가 간식 참기 테스트를 받았어요! 아라는 간식 참기를 어려서 부터 했는데 과연 잘 참을 수 있을까요? Link : 리트리버의 간식 참기! 아라는 얼마나 기다릴수 있을까?! 즐겁게 시청하세요. 그

mingtrace.tistory.com

상추에도 싸 먹고,

한 편에는 김치도 구워서 구운 김치랑도 먹고요.

그리고 마지막은 볶음밥!!!

아 이것이 철판볶음밥인가요? ㅋㅋㅋ

야외에서 아라와 함께 맛있는 삼겹살도 먹고 마지막 맛있는 볶음밥으로 든든하게 마무리를 하니 세상 행복했어요. ㅋㅋ

이제 선선해지는 가을날인데요.

칠보 회관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치~이익~ 소리와 함께 삼겹살 구워 먹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수원 호매실동 먹거리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호매실동에서 찾은 샐러드 집, 대한샐러드!
  [Food/경기도 Food] - 호매실 토박이가 소개해준 '새마을 통닭&양꼬치'에서 양꼬치 먹다!
  [Food/경기도 Food] - 삼겹살은 솥뚜껑에 먹어야지! 수원 아랑솥뚜껑 호매실점
  [Food/경기도 Food] - 수원 호매실) 숯불 돼지 갈비 고기 무한 리필 명륜진사갈비 호매실점
  [Food/경기도 Food] - 수원 호매실) 초밥 뷔페 쿠우쿠우 서수원점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