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호매실) 숯불 돼지 갈비 고기 무한 리필 명륜진사갈비 호매실점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6. 18.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퇴근하고 오랜만에 동생들과 만나기로 했어요

카톡방에서 일들은 안 하고,

열심히들 떠들기 시작!

그러다가 정해진 곳은 많이 먹는 대식가들이 있어서,

제가 전에 가본 고기뷔페 집을 추천했어요.

'호매실동 명륜 진사 갈비로 가자!'

추천하니 다른 사람들도 다들 알고 있더라고요.

알고만 있고 가본 적은 없다고 하니 그래도 추천한 보람이 있네요.

워낙에 식성이 까다로운 분도 있어서

가격 대비 고기가 괜찮다고 소심하게 내비쳤어요. ㅎㅎ

 

호매실동 명륜 진사 갈비 위치


 

 

지도 위에 표시된 에비뉴 8번가 건물 이층에 있어요.

식사 시간이 평일에는 120분 주말과 공휴일에는 100분으로 정해져 있었어요.

그것도 그런 것이 방문을 하면 줄이 어마 무시해서 눈치 작전을 해서 사람이 없을 때,

방문을 해야겠더라고요.

다행히 저희는 먹으러 간다고 퇴근들 하자마자 빠르게 모여서 바로 들어갔어요.

식사를 하다가 잠깐 화장실 가는 사이에 줄이 어마무시 해지더라고요 ㅎㅎ

 

명륜 진사 갈비란?


명륜 진사 갈비 이름이 뜻이 있게 지은 거더라고요.

설명이 되어 있는 팻말이 있어서

 

명륜 진사 갈비 호매실점 숯불 돼지갈비 방문


고기뷔페라서 메뉴판을 딱히 안 보는데,

여친님이 계란찜을 시키셔서 한번 보게 되었어요.

된장찌개, 김치찌개, 계란찜, 후식냉면이 있고,

돼지껍데기와 소갈비살은 별도로 주문을 할 수 있네요. ㅎㅎ

저희는 여섯 명이 방문을 해서 두 테이블에 앉았어요.

처음에는 찬을 가져다주시는 데요. 그다음에는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돼요. ㅎㅎㅎ

그리고, 여기는 음료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도록 해 놨어요.

계란찜은 별도로 주문했어요.

 

명륜 진사 갈비 호매실점 숯불 돼지갈비 흡입!!!


숯이 테이블 중앙에 들어와서 고기를 굽기 시작했어요.

양념이라서 잘 뒤집어 주면서 구웠어요. 양념은 역시 구울때 조금 바빠요. ㅎㅎㅎ

그리고 후딱 한 판을 굽고 바로 리필을 시켰죠 ㅎㅎㅎ

 

그렇게 몇 판을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네 판을 먹고(제가 있는 테이블엔 친구랑 여친님이 있었어요),

제가 배부르다고 하니깐 동생들이 '아, 형 많이 약해졌네' 그러면서,

두 판을 더 먹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술 마시면서 잘도 먹어요. ㅎㅎㅎ

동생이 만들어 주는 황금 비율의 소맥이예요.

아는 동생이 만들어 주는 황금 비율의 소맥인데요.

딱 한 모금 양으로 거품 맥주를 마시는 부드러워서 쥐도 새도 모르게 취해요 ㅋㅋㅋ

 

숯불 돼지갈비 무한 리필 명륜 진사 갈비 호매실점  저희가 가진 평가


친구와 동생들이 고기가 엄청 괜찮다고 극찬을 했어요.

그리고 저희가 먹은 것에 비해서 가격이 엄청 저렴하다고 했어요.

 

또, 이 정도 고기와 가격에

음료까지 무한으로 한 것에 좋은 평가를 주더라고요.

 

제가 생각해도 육질이 좋아서,

맛 좋은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그래서 누구에게든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돼요.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동생들과 즐겁게 포식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