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빵집) 홍종흔 베이커리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9. 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빵집 홍종흔 베이커리 방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방문하게 되면 쇼핑을 하다가 나의 후각을 자극하는 빵집이 있다.

바로 '홍종흔 베이커리'이다.

빵의 향기에 취해서 갈 때마다 사든 안 사든 일단 들어가고 본다. ㅋㅋㅋ

빵집의 고소한 빵 향기에 이끌려 빵집을 그냥 지나치는 것은 예의가 아니지 않을까 한다. ㅋㅋㅋㅋ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홍종흔 베이커리 위치

내가 방문한 곳은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 위치한 홍종흔 베이커리이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 홍종흔 베이커리 둘러보기

홍종흔 베이커리 내부를 둘러보자!

모든 빵을 찍을 수는 없었지만 맛있는 빵들을 구경해 보자!

엄청 많은 빵들이 진열되어 있다.

모두 주워 담고 싶었지만.. 나를 말려주는 콩냥이..

 

홍종흔 베이커리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에서 쇼핑을 하는 핑계로 빵도 사 오는 센스 ㅋㅋㅋ

집에 와서 편하게 시식!

하나 남아있는 초코크로와상을 사 왔다.

나는 초코를 엄청 좋아라 한다. ㅋㅋㅋ

빵은 절대 실패하는 법이 없다.

엄청 맛있다. ㅎㅎㅎ

이것이 행복!!!

그런데 왜 빵은 유통기한이 짧은지...

왜 내 배는 많이 못 먹는지 하는 아쉬움이 엄청 남았다.. ㅠㅠ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편이긴 하지만 맛도 좋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다.ㅎㅎ

즐겁게 쇼핑도 하고 맛있는 빵도 먹어서 행복했던 날이다!!!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빵집의 지존] 하얀 풍차 본점
  [Food/경기도 Food] - [수원 빵집] 하얀 풍차 망포점
  [Food/경기도 Food] - 수원역 AK플라자 백화점 식품관 리얼 찰옥수수빵
  [Food/제주도 Food] - 제주도 맛있는 빵이 가득한 빵집 추천 '제일 성심당'
  [Food/제주도 Food] - 제주도 맛있는 빵이 가득한 빵집 추천 '제일 성심당'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