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맛있는 빵이 가득한 빵집 추천 '제일 성심당'

Food/제주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3. 26.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 제일 성심당 빵집 방문!

아아~ 안녕하세요. 저는 콩냥이에요. ㅎㅎ

꽁냥오빠 블로그를 빌려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제가 친구와 둘이 제주도에 쉬러 가는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도에서 정말 우연히 배가 고파서 빵집을 보게 되었어요.

오빠에게 자랑하려고 길 건너편에서 사진을 찍어 보냈어요.

헉... 그런데 많은 블로그에서 빵집 추천이 올라와 있다는 오빠의 말에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오빠의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생각에(절대 빵을 지나칠 수 없다는 생각보다는...)

맛있는 빵을 기대하면서 가보기로 했어요. ㅋㅋㅋ

 

제주도 제일 성심당 위치

제일 성심당은 성산일출봉과 가까운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해 있어요^^

 

 

제주도 제일 성심당 둘러보기

들어서는 순간 맛있는 빵 향기가 저의 코를 자극하기에 충분했어요ㅎㅎ

 

그럼 맛있는 빵들을 둘러볼까요?

아 너무너무 신나는 일이에요ㅎㅎ

 

빵 사진 투척할게요 ㅎㅎ

빵 앞에는 귀여운 손글씨로 쓴 빵 이름과 가격이 적혀 있어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20.03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샌드위치

케이크

그리고 음료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중에 제주도만의 대표 특산물은 오메기떡, 보리 카스테라, 쑥-보리 찐빵이었어요^^

이 중에서 저는 유자 치즈앤치즈와 클로렐라 깨찰빵을 먹었어요^^

 

제주도 제일 성심당 방문 후기

너무너무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았는데요.

점심을 먹어야 해서 ㅠㅠ 저를 유혹하는 빵들을 뒤로하고 그중에서 두 개만 맛보기로 했어요^^

 

유자 치즈앤치즈빵 안에는 팥도 있고 떡도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유자도 들어 있더라고요. ㅎㅎㅎ

유자와 떡 팥등이 같이 씹히면서 위에 있던 치즈크림까지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어요~

클로렐라 깨찰빵은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ㅠ
쫀득하니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ㅎㅎ
너무 맛있게 먹은 제일 성심당 빵! 다음에 또 먹고 싶을 것 같아요ㅎㅎ

   제주도 관련 글

  [Food/제주도 Food] - [제주도 맛을 찾아] 청호식당 문어 라면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