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맛을 찾아] 청호식당 문어 라면

Food/제주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6. 4. 28. 11:38

본문

728x90
반응형

제주도에서 아침 일찍 일어나 성산 일출봉에서 일출을 보고,

ㅋㅋㅋ 주변 맛을 찾아 고른 것은 '문어 라면' ㅋㅋㅋ

 

여러 곳에서 하는 것 같지만 그중에 '청호 식당'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청호 식당은 운치 있었다. ㅋㅋㅋ

가게 내부

메뉴판에는 여러 음식들이 있었지만, 나의 목표는 문어라면 두둥!

가끔 다리가 부족하다고 하는 사람이 있어서 인지

벽에는 놀라지 마시라는 문구가 붙어 있다. ㅋㅋㅋ

문어라면을 시키고 나온, 기본 찬들.

그리고 두둥! 문어라면이 모습을 들어냈다.

비주얼 갑갑!! ㅋㅋㅋ

우와 라면에 해산물이 문어 다리 봐 ㅠ..ㅠ 감동 ㅋㅋㅋ

아침이었으니, 라면에 밥도 먹어 주는 센스!!!

정말 정말 감동이었다. 잘 넣어준 해물 라면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 중요한 건 문어!!!

맛도 감동! 비주얼도 감동! ㅋㅋㅋ 추천!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