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동구 용운동 맛집] 얼큰이손칼국수!!

Food/대전 Food

by Ming footprint 2022. 10. 14.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 동구 용운동 맛집) 얼큰이손칼국수에 방문하다.

울 여보야 콩냥이와 함께 대전에 갔을 때에요.

전날 술도 마셨겠다. 뭔가 얼큰한 것을 먹고 싶어서 콩냥이가 열심히 검색!!

검색을 하다가 보니 대전 얼큰이칼국수가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중에서 사진을 보고 평을 보면서 열심히 찾은 곳은 바로 대전 동구 용운동에 있는 '얼큰이손칼국수' 였어요. ㅎㅎ

 

얼큰이손칼국수 위치 및 가격

대전 동구 용운동에 있는 '얼큰이손칼국수' 좌표에요!!

얼큰이손칼국수 주소 :  대전 동구 용운로 97

'얼큰이손칼국수 메뉴판'이에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2.08.0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콩냥이는 얼큰이칼국수, 저는 냉콩칼국수를 시켰어요.

ㅎㅎㅎ 저는 콩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겨울에도 콩가루나 콩국을 사다가 면을 삶아서 시원하게 해서 먹거든요. ㅋㅋㅋ

 

대전 동구 용운동 얼큰이손칼국수 가게 분위기

'얼큰이손칼국수 ' 가게 내부입니다.

처음 가게에 들어서니 중국집 같은 분위기인데요.

메뉴판을 보니 칼국수집이에요. ㅎㅎ 아직도 편견을 가지고 있는 저 또르르륵...

 

얼큰이손칼국수에서 먹은 얼큰이칼국수, 냉콩칼국수

'얼큰이손칼국수'에서 주문을 하면 기본으로 김치, 단무지, 고추다대기 그리고 쑥갓이 나오더라고요.

처음에 쑥갓이 나와서 당황을 했어요. 하하~

제가 주문한 냉콩칼국수예요.

콩고물을 얹어 주어서 더욱 구수해요. ㅎㅎ

콩냥이가 주문한 얼큰이칼국수!!

얼큰이칼국수에 쑥갓을 넣어 먹으면 쑥갓 특유의 향이 얼큰이칼국수와 어울려서 좋더라고요. ㅎㅎ

 

대전 동구 용운동 맛집 '얼큰이손칼국수'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대전 '얼큰이손칼국수'에 방문하여서, 얼큰이칼국수와 냉콩칼국수를 맛보았는데요.

음식을 받자마자 든 생각은 '우와 정말 양이 많다'였어요.

얼큰이칼국수는 정말 해장하기에 딱 좋아요! 얼큰한 국물이 정말 좋았어요.

평소 매운 것을 좋아하는 콩냥이는 맵기는 덜했다고 했지만,

국물이 입에 맞았는지, 배부르다면서 계속 국물을 먹더라고요. ㅋㅋㅋ

냉콩칼국수는 역시나 콩고물로 더욱더 맛이 진하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콩냥이와 가게를 나오면서 대전 맛집 인정! 땅! 땅! 땅! ㅋㅋㅋ

 

 

 

 

 

   칼국수 관련 글
  [Food/인천 Food] - [인천 맛집]권오길 손국수
  [Food/경기도 Food] - 수원 성균관대역 담백한 들깨 칼국수 맛집 '낮것상 칼국수'
  [Food/경기도 Food] - 대부도 '솔밭칼국수'에서 맛본 바지락 칼국수
  [Food/경기도 Food] - 가성비가 좋은 수원 남문 명소 '옛날 손 칼국수'
  [Food/경기도 Food] - 수원 칼국수 맛집 '청춘면가'에서 푸짐한 칼국수 먹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Food > 대전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다녀오다!  (12) 2021.06.16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