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다녀오다!

Food/대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6. 16.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대전 중리동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방문하다

아는 동생과 함께 대전에 내려갈 일이 있었는데요.

그 아는 동생은 대전이 고향은 아니지만, 대전에서 10년을 지냈다고 하네요.

일을 보고 동생이 순대국밥 괜찮냐고 물어서 좋다고 했죠.

그러니 자기가 아는 정말 맛집이 있다고 자신 있게 안내를 하여 가게 되었어요.

도착한 곳은 대전 중리동에 위치한 오문창 순대국밥 집이었어요.

무언가 오랫동안 이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어디 동생의 소개로 갔으니 믿고 들어가 볼까요? ㅎㅎㅎ

 

오문창 순대국밥 위치 및 메뉴 정보

오문창 순대국밥집은 대전 대덕구 중리동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 뒷편인 후문 앞에는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동생 말로는 점심시간에는 엄청 복잡하고 사람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오문창 순대국밥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매일 00:00 ~ 24:00이고, 명절 당일에만 휴무입니다.

 

오문창 순대국밥 메뉴 및 가격

하기 메뉴와 가격은 21.06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는 순대국밥 보통, 동생은 순대국밥 특을 먹었어요.

 

대전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맛보기!

오문창 순대국밥에서 순대국밥을 주문하고 차려진 기본찬이에요.

특이하게 대파로 만들어진 다대기가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나온 순대 국밥

와우 예전에는 5천원 이었다는데요.

내용물이 꽉 차있는 것이 6천 원이라는 가격도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순대국밥 보통

파로 나온 다대기가 있는데 매콤함으로 먹을 수 있는 다대기가 들어가 있었어요.

거기에 동생이 이것도 넣어야 한다면서 파로 만든 다대기를 넣어 줬어요. ㅎㅎ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들깨가루를 좋아해서 ㅎㅎㅎ

푸짐하게 넣었습니다. ㅎㅎ

양념들을 더 추가하고 잘 섞어주었습니다.

아 밥은 말아져 있었습니다.

미쳐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아마 주문 전에 미리 말씀하시면 따로도 되지 않을까요? ㅎㅎ 

 

조금 먹다가 500원 차이의 특과 보통의 비교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그릇이 특이 조금 더 크더라고요. ㅎㅎㅎ

순대국밥 좌측 특, 우측 보통

 

오문창 순대국밥에서 순대국밥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동생의 소개로 방문하게 된 대전 맛집 오문창 순대국밥.

일단 저는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순대국밥다운 순대국밥을 먹은 거 같아요.

가격 대비 내용물이 푸짐해서 마음에 들었고요, 국물이 진국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다대기를 안 넣어 먹는데요. 기본에도 다대기가 들어있기도 했어요.

먹으면서 '괜찮다, 다음에는 기본 다대기도 빼고 달라고 해봐야겠다' ㅎㅎㅎ

이렇게 다음을 또 기약하게 되었네요. ㅋㅋㅋ

다음에는 콩냥이랑도 같이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저는 정말 만족했어요^^

 

 

  순대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남문 지동시장 순대타운 '엄마네'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수원역 순대국밥집 일미식당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Food > 대전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동구 용운동 맛집] 얼큰이손칼국수!!  (9) 2022.10.14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