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노트 10 플러스 무선 배터리 공유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10. 5.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삼성 갤럭시 무선 배터리 공유 방법

삼성 갤럭시 S10에서부터 적용이 된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은 Qi 인증을 받은 무선 충전 기능을 탑재했어요.

 

Qi는 세계무선충전협회(WPC)에서 정한 국제표준이에요.

접점이 없어서 무선 충전이지만, 4mm 이하로 떨어져 있어야 충전이 되므로 완벽한 무선이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면이 있어요.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이용하여 무선 배터리 공유 방법을 알아볼게요.

 

무선 배터리 공유 방법

1. 알림창을 내려서 무선 배터리 공유를 선택한다.

2. 무선 배터리 공유를 활성화하면 충전 대기 화면이 나옵니다.

 

3. 위 동영상에서 알 수 있듯이, 갤럭시노트10 플러스의 뒷면과 충전을 할 디바이스의 뒷면을 서로 맞대 줍니다.

 

이상으로 충전하는 방법이었어요.

 

삼성 갤럭시 무선 배터리 공유 사진

삼성 갤럭시 S7 충전 중

아이폰 XS Max 충전 중

갤럭시 워치 46mm LTE 충전 중

갤럭시 버즈 충전 중

갤럭시 S7, 아이폰 XS Max, 갤럭시 워치, 갤럭시 버즈 충전이 잘 되는 것을 확인했어요.

 

애플 워치는 Qi 충전이 미 지원되는 마그네틱 충전 방식의 독자적인 충전 방식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충전이 되지 않았어요.

 

갤럭시노트10 플러스의 무선 배터리 공유로 콩냥이(여자친구님)이 같이 다니다가 배터리가 없을 때 잘 이용해요.

하하~ 그런데 콩냥이 친구님들을 만나서도 저의 폰으로 인심을 아주 후하게 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스마트한 콩냥이 덕에 좋은 기능 자주 사용하고, 즐겁네요. ㅎㅎㅎ

 

   관련 글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애플워치 시리즈4 나이키 샐룰러 (Apple Watch Series4 Nike+ Wifi/Cellular) 44mm 개봉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아이폰 XS 맥스(iPhone Xs Max) 개봉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5G만의 전용 단말기가 아니다. 4G LTE 사용하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에 기존 단말기 데이터 옮기기/Samsung Smart Switch Mobile 이용하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 구매 후기 & 사양 & 개봉기(언박싱)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 이어버드와 모바일 기기 연결하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