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패드 '에어독 슬림' 구매기 & 언박싱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10. 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차량용 무선 충전 패드 '에어독 슬림' 구매기

차량에서 콩냥이(여자친구님)의 아이폰 충전 케이블이 어느 날부터 충전이 잘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충전 케이블을 하나 장만 하려고 했는데요.

케이블이 너저분하게 돌아 다니는 것을 싫어해서 생각한 것이 무선 충전 패드였어요.

차량용 무선 충전 패드라고 검색을 하니 많은 제품이 있더라고요.

 

제 차가 그랜져 IG인데요. 옵션으로 있는 무선 충전 패드는 없어서

그 공간에 들어갈 만한 충전 패드를 찾았어요.

그곳에 딱 맞게 들어가는 그랜져 ig 전용 무선 충전 패드가 있었어요.

그러나 가격 대비 효율이 비싸다고 판단이 됐어요.

 

그래서 찾은 것이 '에어독 슬림'이었어요^^

 

차량용 무선 충전 패드 '에어독 슬림' 특징

에어독 슬림의 특징

1. 스마트 고속 무선 충전

2. 발열 최소화 설계

3. 울트라 슬림 디자인

 

 

1. 스마트 고속 무선 충전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고속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데요.

- Galaxy Series의 경우 9W 고속 무선 충전

- LG Series의 경우 10W 고속 무선 충전

- iPhone의 경우 7.5W 고속 무선 충전

이렇게 기종에 따라서 최적의 상태로 자동 전환된다고 해요.

 

2. 발열 최소화 설계

충전 코일과 PCB 회로를 분리 설계하여 무선 충전으로 인한 스마트폰 내부 온도 상승을 최소화했다고 해요.

제 생각으로는 이것이 근본적인 원인으로 판단은 안돼요.

충전 회로를 분리했어도 충전 코일에서 전자기장이 형성이 되면 열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는 판단이거든요. 하하~

충전회로에서 발생하는 열은 없어졌을 듯해요 하하~

 

3. 울트라 슬림 디자인

두께가 5.9mm의 상당히 얇은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차량용 무선 충전 패드 '에어독 슬림' 언박싱

에어독 슬림을 상자에서 꺼냈을 때, 무선 충전 코일 있는데도 부드럽게 구부러지는 패드가 매력적이었어요.

AIRDOCK라고 적힌 부분에 코일이 감겨 있는 거 같아요.

밑에는 논슬립 패드로 되어 있어서 대시보드에 올려놓아도 될듯하다고 생각했는데요.

생각보다 논슬립 패드가 강하지는 않았어요.

에어독 슬림은 확실히 슬림하게 설계가 되어 있어요.

케이스를 씌운 아이폰 XS Max 보다도 얇았어요.

전원을 연결해서 충전을 확인해봤어요.

정상적으로 충전이 잘 되는 것을 확인했어요. ㅎㅎ

스마트폰을 에어독 슬림 위에 올리면 아래 사진의 표시 부분이 파란색으로 변해요.

전원만 연결되어 있으면 빨간불이 들어와 있어요.

충전이 잘 되는 것을 확인하고 그랜져 ig 차량에 에어독 슬림을 설치했어요. ㅎㅎ

사이즈도 딱 맞고 충전도 잘 돼요. 헤헤~

콩냥이는 뭘 이런 걸 샀냐고 했는데요.

얼마 전에 콩냥이 친구를 차에 태운적이 있어요.

콩냥이왈 '너 핸드폰 배터리 있어?' 하면서 없으니깐 충전을 시켜 주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속으로 귀여웠던지 ㅎㅎㅎ

휴대성이 좋아서, 카페 같은곳에 가서 충전하기도 괜찮은 아이템인 거 같아요.

에어독 슬림 고속 무선 충전 패드 차량용도 괜찮고, 휴대하기도 괜찮은 거 같아서 추천드려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