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 구매 후기 & 사양 & 개봉기(언박싱)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9. 20.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 구매한 이야기

갤럭시노트10 플러스를 구매하게 되면서,

사은품이 무엇이 있냐고 여자친구님이 물었어요.

그래서 하나하나 알려주었어요.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혜택 신청

 

삼성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혜택 신청

삼성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혜택 신청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을 하면 혜택이 있는데요. 갤럭시노트10+를 받아서 삼성 멤버스 앱을 이용해서 신청을 해야 해요. 신청 날짜는 2019.08.09~2019.08.26으로 되어..

mingtrace.tistory.com

이 중에서 여자친구님의 눈에 들어온 갤럭시 버즈를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이벤트였어요.

예전에 여자친구님이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제가 애플 블루투스 이어셋인 에어팟을 선물로 사준적이 있어요.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애플 블루투스 이어셋 에어팟(Apple Airpods) 개봉기

 

애플 블루투스 이어셋 에어팟(Apple Airpods) 개봉기

여자 친구가 이어폰을 잃어버려서 가끔 돌아다니다 보면 이어폰을 곰곰이 보곤 했다. 그래서 나도 신경을 쓰게 되었는데, 그러던 중에 선배를 통해서 알게 된 T디렉트 샵의 T가족포인트를 보다가 포인트가 후덜덜..

mingtrace.tistory.com

그렇지만, 뚜벅이 생활이 아니라서 굳이 필요 없다고 말렸지만,

나에게 에어팟을 선물 받고 너무 유용하고 잘 사용하고 있어서 너무 고마웠다고 말을 해주는 여자친구님이

가끔 아라 산책을 하면서, 통화를 못하는 일이 있기도 해서 꼭 사준다고 했습니다.

 

결국 여자친구님의 마음이 저보다 컸어요. ㅎㅎ

실버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블랙 색상은 제가 구매를 할 당시에는 판매를 하지 않았어요.

 

막상 구매를 하고 나니, 엄청 기대감에 부풀었어요.

하지만 배송이 지연되어서 2019.09.19일에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었어요.

여자친구님이 택배 올 때마다, 저를 보면서 '왔다! 왔다!' 하면서 얼마나 약을 올리던지.. ㅎㅎㅎ

기다리는 모습을 안 보이려고 했는데, 움찔움찔했나 봐요. ㅎㅎㅎ

 

삼성 갤럭시 버즈 사양 살펴보기

블루투스 이어셋의 최대 장점인 무선을 살려서 케이블이 사라진

코드프리 이어셋이 에어팟의 인기에 힘입어 대세가 되었는데요.

삼성 갤럭시 버즈도 코드프리 이어셋이에요.

 

그럼, 갤럭시 버즈의 사양을 살펴볼게요.

 

블루투스는 V5.0을 탑재한 갤럭시 버즈는 이어버드 하나의 무게는 6g이에요.

배터리 용량은 58mAh로 평균 사용 시간은 최대 6시간이며

통화 시간은 최대 5시간, 음악 재생 최대 6시간, 대기 시간은 최대 20시간이라고 해요.

 

케이스 배터리가 252mAh로 사용을 안 할 때에는 충전이 가능해요.

그래서 음악 재생은 충전 시 13시간, 통화는 11시간을 할 수 있데요.

 

 케이스 충전은 15분 충전으로 100분이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삼성 갤럭시 버즈를 애플의 에어팟과 비교를 하게 되는데요.

에어팟은 음악 재생 최대 5시간, 통화 3시간, 케이스 충전 15분에 최대 3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고 해요.

 

사양이 비슷하면서도 조금씩의 차이는 있지만, 큰 차이는 아니라고 생각이 돼요.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 개봉기

20일 정도를 기다리고 받은 삼성 갤럭시 버즈 실버가 드디어 내 눈앞에 놓이게 되었어요.

기대되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었어요.

박스 안에는 갤럭시 버즈와 충전 케이블 여분의 윙팁과 이어팁이 들어 있어요.

블랙 색상을 사지 못해 아쉬웠지만, 실버를 막상 보니 깔끔하고 이쁘네요. ㅎㅎㅎ

개인적인 생각으로 에어팟이 이어팁을 제거한 디자인으로

착용감과 음질을 해결한 것이 정말 훌륭한 판단이라 생각돼요.

이어팁은 사용을 하다 보면 헐거워져서 빠지고 잃어버리기 일쑤거든요.

이런 불편함을 해결한 디자인에 대해서 찬사를 보냅니다.

 

갤럭시 버즈 충전은 USB C-Type를 사용하고 있어요.

갤럭시 버즈를 케이스에서 꺼내 보았어요.

엄지 정도의 크기의 이어버드를 살펴보았어요.

귀에 부착되는 부분에는 충전단자와 착용 감지 센서가 있어요.

귀 바깥 쪽이 되는 부분은 터치 패드와 마이크가 있어요.

애플의 에어팟과 삼성 갤럭시 버즈의 착용샷이에요

처음에는 애플의 에어팟이 디자인이 이어폰에서 선만 없앤 거 같아서 이상해 보였어요.

그런데, 자주 봐서 일까요? 착용한 것이 깔끔해 보여요. ㅎㅎㅎ

갤럭시 버즈는 동그란 터치패드 부분이 톡 튀어나와있어서, 귀에 완전히 동화된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가끔 길에서 보는데, 매력이 있어요. ㅎㅎㅎ 적응을 하면  달라지겠죠^^

여자친구님과 통화를 한번 해봤는데요.

상대방에게 전달 되는 통화 음질이 블루투스라고 생각이 안될 정도로 좋다는 평을 받았어요. ㅎㅎ

 

여자친구님♥ 선물 고맙고 앞으로 잘 사용할게요^^

 

2020.03.02 버즈 착용샷 수정 및 착용법

2020.02.13 늦은님이 댓글에서 버즈 착용샷이 잘못되었다는 지적을 해주셔서 저도 늦었지만 착용샷을 다시 찍어 올립니다. 상기 사진에서의 착용샷은 구매하자 마자 착용을 해서 모르고 찍어서 올린 사진이었습니다.

 

갤럭시 버즈의 고정은 버즈의 튀어 나온 부분을 돌려서 귓바퀴에 고정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절대 떨어질 위험은 없어요.

다만 사용해본 결과 귀에 잘 밀착이 되어서 운동을 하면 귀에 땀이 생길수도 있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