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혜택 신청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8. 25. 23:00

본문

728x90
반응형

삼성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혜택 신청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을 하면 혜택이 있는데요.

갤럭시노트10+를 받아서 삼성 멤버스 앱을 이용해서 신청을 해야 해요.

신청 날짜는 2019.08.09~2019.08.26으로 되어 있었어요.

갤럭시노트10+를 사전 예약하고, 제품이 온다는 소식도 없고 해서 전화를 걸어봤죠.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서 기간을 8월 말일까지로 변경이 되는 것을 검토 중이라고 해서,

일단 안심은 하고 있었어요.

 

다행히도 제품이 8월 23일 날 도착해서 바로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서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제품을 받고 들어가 보니, 8월 31일까지 신청기간으로 변경이 되어 있었어요.

 

삼성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혜택 신청 방법 및 신청 방법 유튜브

사은품 신청은 삼성 멤버스 앱에 접속하여 사전 구매 사은품 신청에서 개통 확인을 한 후 사은품 신청을 해요.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관련 글을 보면 제일 하단에 '사전예약 사은품 완.전.정.복'이라는 유튜브 영상이 나와요.

제품이 오기도 전에 이영상을 보면서 이미지 트레이닝을 했어요. ㅎㅎㅎㅎㅎ

이것이 뭐라고 ㅎㅎㅎㅎㅎ

 

삼성 갤럭시노트10+ 사전 예약 혜택 사은품 신청

사전 예약 혜택 중 선택 사은품은 세 가지가 있어요.

 

1. 갤럭시 핏

2. 무선충전패드 듀오 + 클리어 뷰 커버

3. glap 게임패드 + LED 커버

저는 기어핏은 필요가 없었고, 게임도 많이 하는 것이 아니라 2번을 선택했어요.

기어핏은 중고로 팔아도 된다지만, 무선충전패드가 유용하게 실 사용을 할거 같아서 선택했어요.

 

그리고 공통 사은품으로는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 비용 50% 현장 즉시 할인, Galaxy FANPAPTY 초대권, 텐화점 굿즈가 있어요.

세 가지 공통 사은품 중에서 디스플레이 파손 수리 비용 50%가 제일 났다고 생각했어요.

3번과 4번은 결국 추첨을 통해서 인데 텐화점 굿즈는 신청 시 바로 룰렛을 돌려요.

 

하하~ 관심이 없어서였을까요?

안됐어요. ㅎㅎㅎ

 

저는 이런 당첨운은 없는 거 같아요.

딱 한번 즐겨가는 뼈해장국집에서 뽑기를 했는데, 1등에 당첨돼서 감자탕 大를 먹었던 적이 있네요. ㅎㅎㅎ

 

사은품 신청이 완료가 되면 '모바일 이벤트몰'에서 카톡이 와요

하하 사전예약 사은품도 거창한 것은 아니지만,

사은품을 신청하고 순차 배송이라고 그런지 기다려지네요. ㅎㅎ

어서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관련 글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5G 256g 사전 구매 완료.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사전 예약 그 후)나의 품에 온 삼성 갤럭시노트10+ 5G 256GB 언박싱!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블랙 색상 및 외관 살펴보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는 5G만의 전용 단말기가 아니다. 4G LTE USIM 사용하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