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수원역 애플스퀘어에서 액정보호필름 하다.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9. 7.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역 애플스퀘어

수원역에 위치한 애플스퀘어는 노트북, 태블릿 PC, 스마트폰 등의 액정보호필름, 전신보호필름을 부착하는 전문점이에요.

저도 아이패드 전신보호필름 부착을 이곳에서 했었죠.

힐링 실드와 돔 글라스, 슈피겐 수원점이기도 해요.

 

그 외에 애플 전기종 수리도 하고,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하고 있어요.

 

저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에 기본 필름을 바꿔 주려고 찾게 되었어요.

 

수원역 애플스퀘어 위치

애플스퀘어는 수원역 아이메카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 입구로 들어가시면, 엘리베이터 옆에 있어요.

전문적인 느낌이 물씬 나네요. ㅎㅎ

돔 글라스가 묵직한 느낌으로 단단해 보여서 혹했는데요.

기본 제공 케이스가 잘 안 맞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포기하고,

인글라스로 가기로 했어요. ㅎㅎ

 

수원역 애플스퀘어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보호필름 씌우다.

기본 액정보호필름도 나빠 보이지는 않았지만,

혹시 모른다는 생각에 튼튼해 보이는 것으로 교체하기로 마음먹었어요.

 

처음에 방문했을 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포기했는데,

수원역에서 놀다가 다시 방문을 했어요.

그래도 한 시간을 대기했어요 ㅠㅠ

새로운 폰이 나오니 너도나도 보호필름을 씌우기 위해서 찾아온 듯해요. ㅎㅎㅎ

 

준비 중인 갤럭시노트10 플러스!!

곡면특화점착액을 액정 위에 뿌려줘요.

아무래도 엣지가 있는 삼성 갤럭시 폰이라서 엣지 위에 강화유리 필름은 들뜰 수도 있어서 필요한 사항 같아요.

곡면특화점착액은 미세 유기물,  진공 증착방식을 해결해줘서

먼지나 이물질이 강화유리 주변에 붙지 않게 해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UV나노 글라스용 LED램프로 강화유리의 보이지 않는 부분과 엣지 부분까지 경화를 시켜준다고 해요. ㅎㅎ

헤헤~

수원역 애플스퀘어에서 새 옷을 입게 된 갤럭시노트10 플러스 ㅎㅎㅎ

일단 액정을 보호했다는 생각에 마음에 평온이 찾아오네요. ㅎㅎ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초음파 지문 인식이라서 조금 걱정도 되기는 했었는데요.

잘 인식되네요. ㅎㅎㅎ

 

   관련 글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블랙 색상 및 외관 살펴보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5G만의 전용 단말기가 아니다. 4G LTE 사용하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에 기존 단말기 데이터 옮기기/Samsung Smart Switch Mobile 이용하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삼성 갤럭시노트10 플러스 다른 스마트폰과 비교샷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