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ED 조명, 삼각대, 셀카봉이 하나로 코비 삼각대 셀카봉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20. 2. 17.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3 in 1 코비 삼각대 셀카봉

여행을 가기 위해서 가벼운 셀카봉 구매를 했어요. 가벼운 셀카봉이 있었지만... 고장이 나는 바람에 이번 기회에 구매를 하기로 했어요. 물론 '아라일기' 유튜브용으로 구매한 짐벌 삼각대 셀카봉도 있지만 여행을 갈 때 가져가기에는 무게가 부담이 되더라고요. ㅎㅎ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스마트폰 짐벌 삼각대와 셀카봉이 되는 페이유 빔블2(VIMBLE2) 언박싱&단점

 

스마트폰 짐벌 삼각대와 셀카봉이 되는 페이유 빔블2(VIMBLE2) 언박싱&단점

아라 일기를 찍으면서 참 유용하게 쓴 삼각대가... 폰을 고정하는 부분이 부러져서 보수를 해서 사용을 했었는데... 그마저도 두 번 사용하니 쉽게 부러지고 말았어요. ㅠㅠ 이번 기회에 크게 마음 먹고 짐벌을..

mingtrace.tistory.com

셀카봉도 중요하지만 컨셉샷도 좋아하는 콩냥이(여친님)와 저라서 삼각대도 포함된 셀카봉으로 구매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열심히 눈팅을 해서 콩냥이에게 승인을 받기 위해서 세 가지 제품을 골라서 보냈어요. ㅎㅎ 처음에는 가벼운 짐벌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셀카봉을 보냈었는데 짐벌 있다고 승인을 못 받아서 다시 세 가지 제품을 골라서 보냈어요. 하하 이번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1 ~ 2만 원 선에서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이 주간의 옥신각신 끝에 LED 조명까지 포어서 삼각대, 셀카봉의 3 in 1인 코비 삼각대 셀카봉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콩냥이가 원하는 금액의 두배가 되었지만 ㅎㅎㅎ 열심히 설득하느라고 많이 힘들었어요 ㅎ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린 코비 삼각대 셀카봉 언박싱 시작을 해 볼까요?

 

3 in 1 코비 삼각대 셀카봉 언박싱!

주문을 하고 신제품에 대한 기대를 가지며 제품이 택배로 오기만을 기다렸어요. ㅎㅎㅎ

회사로 주문을 했는데 누가 오면 제가 제일 먼저 나가서 뭐가 왔나 확인을 했어요. ㅎㅎㅎ

 

그렇게 기다린 코비 삼각대 셀카봉이 드디어 저의 손에 들어 왔어요. 포장 박스를 뜯고 꺼낸 코비 삼각대 셀카봉!

 

 

이 제품을 고른 이유가 셀카봉, 삼각대가 있다는 이유도 있지만,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었어요. 심플하면서도 LED 조면과 리모컨, 삼각대, 알루미늄 삼각대 봉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럼 설레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봉 해 볼까요?

심플한 박스 안에는 제품과 설명서, LED 조명과 리모컨을 충전할 수 있는 Micro 5 pin USB 케이블이 들어 있어요.

 

 

코비 삼각대 셀카봉 설명서

 

 

3 in 1 코비 삼각대 셀카봉 스펙!

코비 삼각대 셀카봉의 모델명은 WS19020이에요.

WS19020의 스펙을 알아볼게요.

 

WS19020 스펙

    1. 블루투스 리모컨 : 약 1시간 충전 최대 3만 장 촬영
    2. 탈부착 LED 라이팅 조명
    3. 최대길이 : 800mm
    4. 사이즈 : 약 33x95x30mm
    5. 재질 : ABS + 알루미늄
    6. 봉대 : 7단 알루미늄
    7. 중량 : 170g

 

3 in 1 코비 삼각대 셀카봉 디테일!

코비 삼각대 셀카봉을 하나씩 살펴 볼께요.

LED 조명부터 살펴볼게요.

 

LED 조명 디테일

상단에 LED 조명을 켤 수 있는 버튼이 있고, 하단에 충전 단자가 있고 자석이 되어 있어서 셀카봉과 결속이 돼요.

 

충전 중 일 때는 적색 불이 들어와요.

LED 조명은 상시 켜진 상태와

점등 상태 두 가지가 있어요.

그리고 셀카봉 상단을 위로 빼면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곳이 나와요.

갤럭시 노트 10 플러스인 제 폰은 기본 실리콘 케이스를 하고 있는데요. 무리 없이 거치가 돼요. 그렇지만 콩냥이의 폰은 아이폰 XS MAX이고 카드 케이스인데요. 거치가 안되어서 케이스를 제거하고 거치를 해야 했어요.

 

리모컨 디테일

리모컨은 설명서에 나와 있듯이 밑부분을 살짝 들어서 빼고 끼울 때는 위에서부터 아래를 끼워 넣으시면 돼요. 그리고 버튼이 하나 있어서 블루투스 연결을 하여 촬영을 할 수 있어요. 

삼각대 디테일

셀카봉을 길게 빼면은 아래 이미지 부분이 펼쳐지면서 삼각대가 돼요.

삼각대 부분이 저는 개인적으로 삼각대 부분을 가운데에서 잡아주는 방식이라서 튼튼해 보였어요.

실제로 삼각대를 세우고 안정감을 느꼈어요.

 

3 in 1 코비 삼각대 셀카봉 후기!

코비 삼각대로 컨셉 샷을 찍어 봤어요.

바람이 불고 있었는데도 불안하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삼각대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영상 시청하기 좋더라고요. ㅎㅎㅎ

 

단점으로는 생각보다 LED 조명을 많이 사용할 일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세트라서 작은 크로스 가방에 넣어 가지고 다녔는데요. 자꾸 버튼이 눌려서 가방을 열어보면 어느샌가 켜져 있더라고요.

 

셀카봉을 꺼내기 위해서 잡아야 하는 부분이 너무 얇아서 뺄 때 조금 불편해요. 끼울 때는 윗면을 눌러야 하는데 삼각대가 펼쳐져 있으면, 조금 뻣뻣해서 잘못하면 사이에 살이 찝힐 수 있어요. 그래서 손바닥으로 잘 눌러야 해요.

삼각대가 펼쳐져 있어서 뻣뻣한 때 잘못해서 힘을 가하면 삼각대 부분이 부러질 수 있어요.

삼각대를 접을 때는 아래 부분을 살짝 눌러 주면서 해 주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사용 몇 번 못하고 너무 쉽게 부러져서 ㅠㅠ 임시방편으로 사용을 했어요. 삼일 만에 부러져서 AS를 요청했는데요. 세 제품으로 보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이런 경우가 종종 있으신지 엄청 빠른 대처에 놀랬어요.
그런데 얼마 안 있어서 전화가 와서 제품이 단종이 되어서 환불처리를 해주셨어요. 판매하시는 분의 빠른 대처와 친절함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 이후 버전이 업그레이드 제품이 나왔어요.
전 버전을 저희가 잠깐 써보았지만 심플한 디자인이 작은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보았는데요. 제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부분이 많이 보완이 된 거 같아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구매할 생각이에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