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플 '잇템' 에어팟 프로 구매 및 언박싱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20. 3. 2. 13:40

본문

728x90
반응형

애플 '잇템' 에어팟 프로 구매하다.

얼마 전부터 콩냥이(여친님)과 전화를 하다 보면 종종 전화가 끊어졌다가 서로 다시 전화를 걸었어요.

서로 자기 안 끊었다고 얘기하고는 했었는데요.

바로 에어팟 1세대의 장난이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저는 억울한 누명을 벗을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

 

그 뒤로도 통화 중에 끊어지거나 아무런 말도 안 들리는 증상이 피부에 와 닿도록 빈번하게 나오더라고요.

이런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콩냥이!!

 

그래서 요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애플의 잇템으로 떠오른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늦은 감이 있지만 구매를 하면서 에어팟 프로에 대한 포스팅도 작성해봐요. ㅎㅎㅎ

 

애플 '잇템' 에어팟 프로 스펙

 

에어팟 프로 본체 크기 및 무게

세로 가로 두께 무게
30.9mm 21.8mm 24.0mm 5.4g

에어팟 프로 케이스 크기 및 무게

세로 가로 두께 무게
45.2mm 60.6mm 21.7mm 45.g

배터리

구분 사양
에어팟 프로 한 번 충전으로 음악 감상 시간 최대 4.5시간(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음 허용 모드를 껐을 경우 최대 5시간)
한 번 충전으로 통화 시간 최대 3.5시간
에어팟 프로와 무선 충전 케이스 음악 감상 시간 24시간 이상
통화 시간 18시간 이상
케이스에서 5분 충전 시 음악 감상 시간 약 1시간 또는 통화 시간 약 1시간

성능

오디오 기술

오디오 기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적응형 EQ
기압 균일화를 위한 통풍구 시스템
큰 익스커션을 자랑하는 맞춤 제작 Apple 드라이버
맞춤형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앰프

센서

센서 듀얼 빔포밍 마이크
내향 마이크
듀얼 광학 센서
모션 감지 가속도계
음성 감지 가속도계
포스 센서

애플 사이트를 참조했어요.

조금 더 자세한 사양을 알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에어팟 프로 개요

https://www.apple.com/kr/airpods-pro/

 

AirPods Pro

새롭게 선보이는 AirPods Pro.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투명성 모드, 맞춤형 핏까지. 이 모든 걸 갖춘 놀랍도록 가벼운 인 이어 헤드폰.

www.apple.com

에어팟 프로 스펙

https://www.apple.com/kr/airpods-pro/specs/

 

AirPods Pro - 제품 사양

AirPods Pro.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투명성 모드, 맞춤형 핏. 그 밖에 모든 제품 사양을 살펴보세요.

www.apple.com

그럼 이제 에어팟 프로 구매 후기 및 언박싱을 해볼게요^^

 

애플 '잇템' 에어팟 프로 언박싱

저희는 에어팟 프로를 구매하기 위해서 몇 군데의 애플샵(Willy's)을 방문했어요.

가는 곳마다 품절이라고 해서 없더라고요. 그렇게 아쉬움에 불편함을 참고 있다.

2주 만에 다시 찾은 애플샵(Willy's)에서 에어팟 프로가 진열 되어 있는 것을 보고는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는 지나가는 말로 '포스팅을 해야겠다~' 하면서 사진을 부탁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에어팟 프로의 박스를 빙글 둘러보았어요.

두구두구두구!!!

그리고 개봉! 박스를 열어보니 하얀 에어팟 프로가 등장 했어요. ㅎㅎㅎ

박스 안에는 에어팟 프로 본체를 꺼내면 밑에 충전 케이블과 이어팁이 들어 있어요.

 

애플 '잇템' 에어팟 프로 디테일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기로 할게요.

먼저 이어 팁은 기본으로 중형(M)이 끼워져 있고, 추가로 소형(S)과 대형(L) 사이즈가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에어팟 프로 1세대에서 이어팁이 없는 것에 극찬을 했었는데요.

한편으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라는 시스템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서는 하드웨어적인 부분도 필요하다고 생각하기에 이해가 되는 부분이기는 했어요.

그런데 에어팟 프로의 이어 팁은 기존과는 다르게 연결되어 있어요.

이어 팁을 분리하기가 오히려 힘들어서 분실의 위험은 적은 거 같아요.

단, 귀에 착용 후 뺄 때도 아래 사진처럼 될 경우가 있어요. ㅎㅎ

그리고 에어팟 프로의 케이스를 처음 봤을 때 점이 하나 찍혀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상태 LED였어요. ㅎㅎㅎ

에어팟 프로는 무선 충전이 가능한 케이스인데요. 무선 충전을 해보니 그곳에 충전 중 LED가 들어 오더라고요. ㅎㅎㅎ

충전 케이블도 C-Type이었어요. 하지만 충전기 쪽은 반대편은 애플의 기존 라이트닝 8 핀이네요.

라이트닝 8핀~ 이건 못 버리나 봐요. ㅎㅎ 기존 충전기를 활용하기 위한 방안이기도 한 거 같아요^^

그럼 이쁜 에어팟 프로를 볼까요? ㅎㅎㅎ

전에보다는 높이가 작아진 케이스 사이즈예요.

에어팟 프로를 꺼내서 살펴 봤어요.(아래 사진은 제가 판단하는 구성이에요.)저거 하나만 찍은건데 돌려서 찍은 거잖아요 ㅎㅎ

포스센서는 양쪽에 다 있어요.

 

에어팟 프로 짧은 사용 후기

콩냥이가 에어팟 프로를 사용한 짧은 후기를 써 볼게요.

새로운 제품을 가지게 된 콩냥이는 엄청 신이 났는데요.

그 중에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크게 와 닿았는지 여기 저기 신나게 자랑을 하더라고요.

 

이어팁은 왠지 모르게 손에서 미끌린다는 느낌이 조금 들더라고요.ㅎㅎ
이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좀 더 자세히 다뤄 볼게요.

 

그럼 여기까지 에어팟프로의 구성품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음 포스팅에는 에어팟 프로의 설정과 디테일한 부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애플 관련 글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아이패드 Air 개봉 및 무적 3G USIM 사용, 아이패드2 & 아이패드air 간단 비교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아이패드 Air 블루투스 키보드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Logitech Ultrathin Keyboard Cover) 구입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애플 블루투스 이어셋 에어팟(Apple Airpods) 개봉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애플워치 시리즈4 나이키 샐룰러 (Apple Watch Series4 Nike+ Wifi/Cellular) 44mm 개봉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애플 펜슬 2세대 개봉기 및 사용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