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삼겹살 맛집] 수원 장안문 부근 '호가생삼겹살'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3. 11. 23.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장안문 부근 '호가생삼겹살'

요즘 트렌디한 행궁동!

우리 여보야랑 자주 가는 아라, 소리 산책 코스 장안공원!

여보의 검색 능력을 바탕으로 장안문에서 가까운 '호가생삼겹살'로 삼겹살을 먹으러 갔다!

행궁동 가면 이색 술집을 찾아다녔었는데 ㅎㅎ 삼겹살이라 내가 좋아하는 고기!!

여보가 나의 마음을 알아준 듯하다. ㅎㅎ

보영만두 골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호가생삼겹살'

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다!

우린 또 이런 거 좋아하지 ㅎㅎㅎ

(쓰고 있는 시점에서 사실 어제도 다녀왔다 ㅋㅋㅋ 간단히 고기 먹으러 가기 좋은 것 같다 ㅋㅋㅋ

 

'호가생삼겹살' 위치 및 가격 정보

장안문 부근 '호가생삼겹살 ' 위치

 

'호가생삼겹살' 메뉴판 및 가격 정보

저희는 일단 4인분은 먹을 것 같아서 차돌세트를 시켰다 ㅋㅋㅋ

세트를 시키면 된장찌개랑 계란찜을 무료로 준다는 행복한 소식!! ㅋㅋㅋ

앗 그리고 삼겹살에는 술 한잔이 맞는데 혹시 차를 가지고 오시려면

화홍문공용주차장이 넓고 주차하기 좋다! ㅎㅎㅎ

 

음주운전은 '절대' 안됩니다. ㅎㅎ

 

'호가생삼겹살' 내부 전경

아직 오픈을 한지 얼마 안 된 듯하여 내부 사진을 마음 놓고 찍었다. ㅎㅎㅎ

가게 내부에 들어서면 좌측에는 원형테이블이 있고, 우측에는 사각 테이블이 있다.

안쪽에는 사각테이블이 세 개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

그리고 원형테이블과 사각테이블이 있는 공간도 있었다.

공간은 총 세군대로 분리되어 있는 듯했다.

 

'호가생삼겹살' 차돌세트 맛보기

자리가 세팅되었다.

불판으로 되어 있어서 김치와 콩나물을 구워먹을 있는

불판만의 장점을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ㅎㅎㅎ

울 여보야가 좋아하는 김치를 마구마구 구워 먹을 수 있다는 장점 ㅋㅋㅋ

밑반찬으로는 상추, 깻잎, 고추, 마늘, 김치, 콩나물, 오이피클, 깻잎무침, 고추무침, 무생채, 고사리가 나온다.

그리고 차돌세트! 목살, 삼겹살, 차돌박이 이렇게 해서 총 740g ㅎㅎㅎ

그럼 당연히 차돌부터 칙칙!! 구워주는 센스!

그리고 울 여보가 좋아하는 김치도 올리고, 콩나물도 올리고 고사리도 올렸다.

고사리를 구워 먹으니 오! 이거 별미였다. ㅎㅎ

난 1 고기 1쌈이다 ㅎㅎ 하지만 고기 맛도 볼 겸 소금장에 살짝 ㅎㅎㅎ

헤헤 고기는 역시 진리인가 너무 맛있다!!

차돌세트에 나오는 계란찜과 된장찌개!! ㅎㅎㅎ

고기집에서 된찌를 시키면 항상 청양고추를 썰어 넣었는데 들어있어서 패스 ㅎㅎ

서비스인데, 서비스가 아니라 시킨 줄 알았다 ㅋㅋㅋ

아 미쳐... 쓰고 있는 와중에 입에 침 고이는 현실? 어제도 먹었는데 ㅠㅠ

차돌박이를 다 먹고 삼겹살과 목살을 굽기 시작했다!

고기 두께가 맘에 들었다. ㅎㅎ 나나 여보나 고기 두꺼운 걸 좋아라 한다.

그래야 고기 먹는 맛이 나는 듯하다. ㅋㅋㅋ

고기를 다 먹고 살짝 남겨 놓았다. 메뉴판에는 없었지만 셀프볶음밥이 된다고 한다.

공기밥을 하나 시키고 셀프볶음밥을 하려고 하면 볶음김치랑 김가루도 주신다. ㅎㅎ

그리고 우리 여보의 현란한 볶음밥 실력이 나온다!!

음... 이제 하트를 만들어주는 여보는 없는 것인가? 블로그 올리려고 했는데 하트가 아닌 거로 조금 상처를 ㅠㅠ

하..... ㅋㅋㅋㅋ 그래도 볶음밥을 해 먹을 수 있는 것이 불판의 또 다른 장점이 아닐까?

불판 열에 살짝 눌러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다. 여보 사랑해♥(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한 깨울 광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후식 비빔냉면!! 도 먹어줘야지 ㅎㅎㅎ

후식 치고는 양이 많았다. 그리고 가끔 육수가 살얼음 없이 나오는 곳도 있었는데 우왕 살얼음 동동 정말 좋았다.

비빔의 양념도 맛있었다. 혹시 양념이 싱겁다고 하시면 양념을 더 주신다고 한다. ㅎㅎ

 

'호가생삼겹살'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오래간만에 마음 편한 삼겹살집을 찾은 거 같다.

가깝기도 가깝고 1차로 삼겹살 먹고 행궁동에 산책 가서 인스타 감성 느끼기도 좋고 위치도 좋은 거 같다. ㅋㅋㅋ

고기도 적당한 두께에 맛도 좋고 좋았다. 아무래도 단골 1번이 되지 않을까 생각 중이다.

여보님이 나의 단백질 섭취에 지대한 투자를 해주신다면야 꾸준히 갈듯 하다. ㅋㅋㅋ

다 먹고 볶음밥도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아주 든든하게 먹었다.

아! 그리고 고사리는 지금도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다음에는 여보한테 꼭 볶음밥 하트를 받도록 해야겠어요.

오늘부터 더욱더 여보에게 잘 보이도록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한우 투뿔 먹으러 방문한 국보회관!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마장동 김씨 수원역점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고기 구워서 나오는 집! 돼통령!!
  [Food/경기도 Food] - 수원 애견동반 가능 삼겹살집 칠보회관
  [Food/경기도 Food] - 기흥 롯데프리미엄 주변 맛집) 토종한우정육점식당!
  [Food/경기도 Food] - 수원 아주대에서 찾은 고기 맛집! 셰프의 고깃집!
  [Food/경기도 Food] - 삼겹살은 솥뚜껑에 먹어야지! 수원 아랑솥뚜껑 호매실점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