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물왕저수지에서 추오정 남원추어탕 보양식 추어탕 먹다!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1. 4. 27.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물왕저수지 추오정 남원추어탕 방문

본 포스팅은 21.02월에 방문하여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아는 형님을 만나기 위해서 형님 집 근처를 갔어요. 형님 집 근처에 물왕저수지가 있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오랜만에 고소한 추어탕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ㅎㅎ그래서 방문을 하게 된 '추오정 남원추어탕'

 

물왕저수지 추오정 남원추어탕 위치 및 가격

물왕저수지를 바라보면 위치한 추오정 남원추어탕의 좌표이에요.

 

추오정 남원추어탕의 메뉴, 가격이에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1.0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형님과 저는 자리를 잡고 추어탕을 시켰어요.

 

추오정 남원추어탕에서 추어탕을 먹다.

기본찬이 차려졌어요.

김치는 먹을 만큼만 잘라서~~ ㅋㅋㅋ

그리고 기다리던 추어탕이 나왔어요. ㅎㅎ

ㅎㅎㅎ 저는 추어탕을 먹을 때 마늘도 많이 들깨 가루도 많이 넣어서 걸쭉하게 먹어요. ㅎㅎ

 

물왕저수지 추오정 남원추어탕에서
추어탕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가끔 추어탕이 생각이 나는 날이 있는데요.
특히나 추운 날이라서 추어탕이 더 생각이 많이 나더라고요.

든든하고 걸죽하니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몸에도 좋다고 하잖아요 ㅎㅎㅎ

걸쭉하니 몸 보양하면서 배불리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________^

 

   추어탕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구운동] 송담 추어탕 송담본점

  [Food/경기도 Food] - 수원 깔끔한 상차림과 담백한 추오정 남원추어탕 장안점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