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닭발 먹으러 한신포차 가다!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2. 1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닭발이 맛있는 한신포차 수원인계점 방문

콩냥이(여친님) 친구들과 수원 인계동에서 만남을 가졌어요.

친구 한명이 닭발이 먹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주저없이 한신포차로 발길을 향했어요.

콩냥이가 좋아하는 한신닭발, 콩냥이 친구들이라서 다들 한신닭발을 좋아해요. ㅎㅎㅎ

 

한신포차 수원인계점 위치 및 한신닭발 가격

한신포차 수원인계점은 무비사거리 라인에 있어요.

 

 

 

 

저희는 자리에 앉아서 망설임 없이 한신닭발과 주먹밥을 시켰어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20.01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한신포차에서 한신닭발을 먹었어요.

주문을 하면 제일 먼저 물과 콩나물을 가져다 줘요.

그리고 잠시후에 오늘의 목적인 한신닭발과 주먹밥이 나왔어요.

먼저 주먹밥을 함께나온 비닐 장감으로 이쁘게(?) 동글동글하게 만들어 줬어요.

그리고 다른 분은 한신닭발의 닭발을 앞접시에 조금 덜어뒀어요.

바로 콩나물을 같이 넣어 먹기위해서에요. ㅎㅎㅎ

이제 모든 준비가 되었어요. ㅋㅋㅋ

주먹밥과 닭발, 콩나물을 앞접시에 두고 맛있게 먹기 시작했어요.

주먹밥은 한신닭발의 국물을 한 숟가락 퍼서 주먹밥에 얹어 먹으면 맛있어요^^

정말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ㅎ

한 분이 다른분들한테 밥 안먹었냐고 그러더라고요. ㅎㅎㅎ

저한테도 조심히 '오빠 밥 안드셨어요?'라고 하네요. 하하~ 살포시 눈치가 보일뻔 했지만 열심히 먹었어요.

저희는 주먹밥을 두번이나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콩나물도 더 달라고 하니 콩나물이 한가득 나오네요.ㅎㅎ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지! 하는 콩냥이와 친구들의 말에 저희는 마무리로 밥도 볶아 먹었어요^^

저희는 Tip 대로 너무 잘 먹은 거 같아요. ㅎㅎㅎ

 

한신닭발 먹는 Tip

  1. 약불로 살살~ 한신닭발이 쉽게 굳는 이유는 닭발에 함유된 콜라겐 때문입니다. 약불로 살살 조리하여 맛있게 드세요!
  2. 콩나물을 얹어서 골고루 섞어주세요. 함께 제공되는 콩나물 국의 콩나물을 듬뿍 올려 양념이 잘 베도록 섞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3. 볶음밥으로 마무리! 닭발을 다 드신 후 남은 소스에 밥을 볶아 먹으며 든든하게 마무리 하세요~

 

한신포차에서 먹은 한신닭발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콩냥이는 닭발하면 한신포차로 먹으러 가는거 같아요.

한신닭발은 매운 닭발이 특징인데 오늘은 생각보다 맵다는 느낌은 안들었어요. ㅎㅎ
그래도 매콤함은 있어 닭발이 술술 잘 들어가더라고요.

저는 술을 안먹어서 콜라에 안주발을 열심히 세웠네요. ㅎㅎㅎ

같이 간 분들이랑 오늘도 신나고 즐겁게 닭발로 포식했네요. ㅎㅎㅎ

 

   수원 인계동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 먹튀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맛집] 회초리 - 회, 초밥

  [Food/경기도 Food] - 수원 나혜석 거리 맛집) 구들짱 황소곱창 삼겹살

  [Food/경기도 Food] - 수원 팔달구 인계동) 나혜석 거리 횡성 한우 곱창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맛집 인정! 통삼겹살 초벌구이 전문점 한판승부!

  [Food/경기도 Food] - 해물찜 먹으러 찾은 수원 인계동 맛집 '마라도 해물탕 & 찜'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떡볶이 맛집 중평떡볶이

  [Food/경기도 Food] - 수원 인계동 신전 떡볶이 매장에 들려서 포장해왔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