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 맛집 인정! 통삼겹살 초벌구이 전문점 한판승부!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7. 27.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나혜석 거리에 있는 한판승부 삼겹살 집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여친님이 '먹고 싶은 거 없어?'라고 해서!!

'오늘은 삼겹살이 땡기네!!' 그랬죠 ㅎㅎㅎ

그래서 인계동 거리를 배회하다가 웨이팅이 하는 사람이 있어서 궁금해서

정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한판승부

위치는 나혜석 거리 중심쯤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입구가 좁아서 작을 줄 알았는데 길게 되어 있어요.

짜잔!! 한판 승부 입니다.

ㅎㅎㅎ 한판 승부 하러 가볼까요?? ㅎㅎㅎ

 

저희는 조금 기다린 후에 들어가서 벽에 붙어 있는 메뉴판을 한번 확인 했어요.

제가 가격을 공개하지 않는 것은 포털사이트에서 가게 정보로 제공 되는 가격이 더 정확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은 가게 사정에 의해서 변경이 될수 있으니까요 ㅎㅎ

한판 승부라는 것이 세트 메뉴로 한판 반판을 판매해서 그런가 봐요 ㅎㅎㅎ

이제 자세히 보고 주문을 할 차례.

저희는 둘이 가서 가게 추천 메뉴중에 2인으로 표기된 돼지 반판을 주문하고,

부족하면 단품 메뉴를 시키기로 했어요.

통삼겹살과 계란찜이 반판 세트예요.

저희는 추가로 음료 하나와 된장찌게+공기밥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상이 차려지기 시작했어요

이 기다림이 항상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기본 반찬은 여느 고기집과 차이는 없는 듯해요. ㅎㅎ

 

추가주문한 된장찌게와 세트메뉴에 포함된 계란찜!

불씨가 이쁜 숯이 나오자 젖갈을 넣어서 끓이고 있는 것이

제주도에서 삼겹살을 먹을 때 젖갈을 장으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즘 젖갈을 장으로 쓰는 고기집이 많아 진거 같아요. ㅎㅎ

갈치 젖갈이 나름 궁합이 좋은가 봐요 ㅎㅎ

짜잔 우리 앞에 등장한 반판!!!

오~ 초벌구이가 되어 나와서 그런지 윤기가 ㅎㅎㅎ

불판에 처음에는 잘 잘라서 얹어 주시더라고요.

여기서 대박은 통삼겹의 껍데기 부분을 쫙 잘라서 돼지 껍데기를 탄생 시켜 주셨어요!!

저는 처음 겪는 상황이라서 신기방기했어요. ㅎㅎㅎ 

그리고 남은 고기는 촥촥촥!! 잘라주고 가셨어요. ㅎㅎㅎ

 

그럼 잘 구워서 먹어봐야죠??? ㅎㅎㅎ

고기의 육질은 대박!

돼지껍데기의 쫀득함 대박!

새로운 삼겹살 집을 찾아서 돌아다닌 보람이 있었어요. ㅎㅎㅎㅎㅎ

 

맛이 별로 였다면, 여기서 마무리를 지었겠죠.

아깝게 돈을 쓸 가치가 없다는 거죠!!

그러나 저희는 처음에 계획한 단품 메뉴를 추가로 시키기로 했어요.

 

반판을 다먹고 나서 우리는 대구막창과 칼집껍데기를 추가로 시켰어요.

 

대구막창 장과 칼집껍데기 장이 나왔어요.

대구막창 장으로 쌈장에 개인 취향에 맞게 파와 청양고추, 마늘 다진 것을 넣을 수 있게 나왔어요.
껍데기 장으로 콩고물과 카레가루가 나왔어요.

먼저 막창을 구워 먹으라고 추천을 하셔서 막창을 먼저 구웠어요.

잘 구워서 막창을 장과 함께 먹었봤어요.

쫄깃쫄깃 막창의 식감이 씹을수록 고소하게 느껴졌어요.

 

막창과 칼집껍데기를 주문을 같이 하였지만,

같이 나온 것은 아니예요.

막창을 다 먹고 나서 말을 해 달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막창을 다 먹고 나서 껍데기를 말씀 드렸더니,

칼집껍데기와 껍데기가 말리는 것을 방지하는 그릴(?)이 나왔어요.

조금 굽고 뒤집으니 그릴자국이 아~~ 아름답게 쫙 펴졌어요. ㅎㅎㅎ

 

한판승부 정말 괜찮은 고기집을 찾은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