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어프라이어로 하는 요리 - 피콕포차

Food/Home Food

by Ming footprint 2019. 6. 8. 12:30

본문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였으니,

에어프라이어로 맛나는 요리를 해보기로 했어요.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요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에어프라이어-X 7.5L 개봉기

 

옛날부터 에어프라이어로 막창을 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고 얘기하던 여친님.

그래서 막창을 구매하기 위해서 퇴근하고 트레이더스에 갔는데 없어서, 정육점을 찾아 돌아 다녔는데,

생각보다 일찍들 문을 닫으시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로 마트에 가봤는데 없었어요 ㅠㅠ

포기하려고 했는데... 의지의 한국인 ㅎㅎㅎ

인터넷을 돌아다녀서 찾은 이마트에서 판다는 피콕포차!!

바로 이마트로 고고!

생막창은 구하지 못했지만, 처음 하는 요리이니 양념이 되어 있다는 마음과

세시간 정도를 물 한모금 먹지 않고 돌아다닌 우리를 위로하면서 겨우 찾은 이마트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피콕포차 구매 완료!!!


소불막창 1개, 훈제막창 2개

이 중에서 훈제 막창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소불막창은 양이 적어서 헤헤

돌아다니느라 배가 많이 고파 졌어요. ㅎㅎㅎ

그래서 저는 집에 남아 있는 삽겹살도 빠르게 구웠죠 ㅎㅎㅎ

여친님은 에어프라이어로 요리 시작!


종이 호일을 깔고 피콕포차, 버섯과 마늘을 같이 넣어 줬어요.
시간을 맞춰서 조리~

앗 아라가 급 출현 헤헤

아라일기 홍보 한번 ㅋㅋㅋ

[Ara-Diary(GoldenRetriver)] - [YouTube] 아라 일기 - 골든리트리버 아라와 저녁 산책

에어프라이어로 완성된 요리!


에어프라이어에는 종이호일을 깔지않고 기름을 아래로 빠지게 해주면 좀 더 빠르게 겉바속촉을 만들수 있더라고요! 저흰 잘 몰라서 종이호일을 깔고 했다가 기름이 많이 나와서 종이 호일을 빼고 한번더 구웠답니다..ㅠㅠ

우여곡절 끝에 차려진 밥상


부추도 여친님이 양념장을 만들어서 해줬어요. 깜짝 놀랄 맛이었죠 ㅎㅎㅎ

저희는 이렇게 우여곡절 끝에 맛있는 저녁으로 삽겹살과 '에어프라이어로 한 피콕포차 훈제막창'

맛있는 양념 부추를 곁들여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했어요.

피콕포차는 앞으로 종종 저희의 식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Food > Home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팔도 비빔면의 매운맛 괄도 네넴띤!  (18) 2019.08.13
여친님이 만들어 주신 닭볶음탕!!!  (18) 2019.07.29
여친님이 해준 버섯전골  (21) 2019.07.08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