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리를 편리하게 해주는 에어프라이어-X 7.5L 개봉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6. 7. 12:30

본문

728x90
반응형

고기를 사기 위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을 했다가

여친님이 항상 맘속으로 가지고 있던 지름신을 데리고 와서,

떡하니 카트에 실어 놓은 더 에어프라이어-X 7.2L ㅎㅎㅎ

여친님의 목적은 이것이었는지도 모르겠어요. ㅎㅎㅎ

ㅎㅎㅎ 그래서 여친님이 친히 개봉기를 위해 사진을 찍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마트 트레이더스 더 에어프라이어-X 개봉


THE AIRFRYER-X의 모델명은 AFG-1901T예요.

이번 에어프라이어 X는 7.2L로 용량이 커졌고요.

테프론 코팅(? 음식이 잘 눌러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ㅎㅎ) 바스켓이고, 2시간 보온기능이 추가 되었어요.

그럼 간단히 박스 옆면에 있는 사용법만 적어 볼게요.

사용방법

  1. 본체에서 트레이를 분리한 후 조리할 요리 물을 바스켓에 넣어 주십시오.
  2. 트레이를 본체에 결합한 후 전원 플러그를 콘센트에 꽂아 주십시오.
  3. 온도조절 및 요리시간을 설정하여 주십시오.
  4.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작동을 시작합니다.
  5. 사용이 끝나면 반드시 전원 플러그를 뽑아 주십시오.

사용법이 단순하네요. ㅎㅎㅎ

그럼 한번 볼까요. ㅎㅎㅎ

상자 안에는 에어프라이어 본체와 사용설명서, 전용 바닥패드, 레시피북이 들어있어요.
상부의 THE AIRFRYER-X를 보고 뿌듯해하는 여친님ㅋㅋㅋ
트레이를 빼 봤어요.
트레이는 음식을 두는 곳과 기름이 받아지는 부분으로 나누어 지네요.
사용설명서, 레시피북과 함께 한 컷!
앞모습과 뒷모습이예요. 뒤에는 공기 배출구가 있어서 뜨거운 열기가 나오는 구멍이 있어요.
전원을 넣은 모습.

앞에 시간을 보여주는 디지털 표시와(전자쟁이라서 세븐세그먼트라고 해야 할 듯하네요. 쿨럭!)

터치 버튼들이 있어요. ㅎㅎㅎ

뿌듯해하는 여친님의 얼굴을 보고 있으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ㅎㅎㅎ

다음 블로깅은 어떤 음식이라도 해봐야겠죠? ㅎㅎㅎㅎㅎ

구매를 망설인 저였는데, 막상 보니 이것으로 만든 요리가 엄청 기대되네요. 헤헤~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