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워치 46mm LTE 개봉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6. 10.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갤럭시 워치 46mm LTE 구매를 하다.


그동안 사용하던 시계가 일을 하다가 어디에 걸렸는지 고장이 나게 되었어요.

핸드폰들을 다 들고 다녀서 시계를 볼일이 없다지만,

저는 핸드폰을 굳이 꺼내서 시간을 확인하는 것보다는 시계를 보는 습관이 더 크네요.

그래서 시계를 어떤것을 살지 한참을 인터넷에서 눈팅을 하면서, 고민을 했어요.

일을 할 때, 알림을 받고 핸즈프리로 통화를 하고 잘 쓰고 있는 동생을 보니 스마트워치가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나름 고민 고민 하다가ㄷ 구매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갤럭시 워치 46mm LTE 사양


  1. 네트워크 : 3G, 4G LTE

  2. 연결 : GPS, WI-FI, Bluetooth, NFC

  3. 운영체제 : Tizen

  4. 디스플레이 : Super AMOLED, 해상도 360x360

  5. 무게 : 63g

  6. 배터리 평균 사용 시간 : 평균 80시간

  7. 배터리 최대 사용 시간 : 최대 168시간

  8. 단독 음악 재생 시간 : 최대 16시간

제가 중점적으로 본 사항만 정리를 해 두었어요.

자세한 것은 삼성갤럭시워치+LTE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세요.

갤럭시 워치 46mm LTE 언박싱


Galaxy Watch 46mm, Bluetooth+LTE 상자
상자 뚜껑을 열어보니 모습을 드러낸 갤럭시 워치 46mm
ㅎㅎ 그냥 봤을때는 눈금이 없는 시계 같죠? 그리고 생각보다 가벼움에 놀랐어요.
박스 안에는 무선 충전 거치대, 충전기, 여분스트랩,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갤럭시 스마트폰이 전부 USB-C Type으로 넘어가고 있는데,

충전이 마이크로 5 PIN으로 된다는 것은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갤럭시 워치 46mm LTE 갤럭시 S7과 연결


갤럭시 S7의 Galaxy Wearable 앱을 통하여 화면에 나오는 대로 따라 하면 설정은 간단히 진행이 되네요.

갤럭시 워치 46mm LTE 후기


일단 저는 일하는 중에 간단한 알림을 받고, 간단한 통화를 접할 계획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아직 까지는 시계?라는 것 외에는 큰 의미는 안 가지고 있어요.

조금 더 디테일하게 사용하면서, 새로운 세계에 접해봐야죠!

분명히 저에게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ㅎㅎㅎ

스마트 해지는 모습을 위해 오늘도 조금 신경 써 보아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