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친님이 만들어 주신 닭볶음탕!!!

Food/Home Food

by Ming footprint 2019. 7. 29.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친님이 저 몸보신을 위해서

제가 먹고 싶다고 하는 닭볶음탕을 만들어 주었어요^^

 

부엌으로 오지 말라고 하고서는 뚝딱뚝딱 ㅎㅎㅎ

다 됐다고 컴퓨터 방에 있는 저를 불렀어요. ㅎㅎㅎ

저희 집에 놀러온 동생도 횡재했죠 ㅎㅎㅎ

처음으로 해보는 닭볶음탕이라고 하는데요.

어제 저녁에 열심히 여기저기 알아보고 제일 맛일꺼 같은 레시피를 참고 하기로 했데요.

 

꽁냥이 왈 : 그럼 적어놔야지 나중에 같은 맛을 먹을 수 있는거 아냐?

여친님 왈 : 다음에도 같은 맛으로 먹고 싶어??

꽁냥이 왈 : 어... 원래 그런거 아냐???

여친님 왈 : 그럼 적어 놓지 머.

 

아무리 내가 같은 것을 사먹더라도 새로운 곳을 찾으려고 한다지만...

집밥은 항상 같은 맛을 느끼고 싶었던 생각이었는데

잘못된 생각이었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헤헤 그래도 집밥에 재미가 들려서 이것저것 얘기 하면 바로 해준다는 여친님!!!

감사합니다^^

 

닭이 잘 익었고, 여친님이나 저나 매운것을 좋아해서 매콤하게 아주 만족 스럽게 잘 했어요. ㅎㅎㅎ

 

다 먹고 조금 남아서, 다음날 밥을 넣고 볶아서 먹었어요. ㅎㅎㅎ

먹고 싶은 요리를 척척 잘해주는 여친님 너무너무 이쁘네요 헤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