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 교체 하는 방법!

Review/Life Review

by Ming footprint 2022. 11. 29.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 교체하기!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을 리뷰하려고 해요.

자동차 교체 주기가 빠르신 분들은 아무래도 필요가 없겠지만~

저는 자동차 교체주기가 긴 편이라서 배터리 교체를 하게 된 거 같아요! ㅎㅎㅎ

제 차는 현대 자동차 그랜져 IG이에요.

 

제 차의 리모컨이에요!

아래와 같이 동작이 될때, 불이 들어오는데 어느 날 먹통이 되더라고요.

리모컨이 하나 더 있어서 다행이었지 당황을 많이 했었어요. ㅎㅎ

자동차 정비소를 찾아갈 필요없이,

편의점에서 쉽게 'CR2032' 배터리를 구매하여

직접 한번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를 교체해보세요.

엄청 쉬워요! ㅎㅎㅎ

그럼 교체를 해볼까요?

 

현대자동차 그랜져 IG 배터리 분리

자 그럼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를 교체하기 위해서 리모컨에서 배터리를 분리해 볼게요.

 

1. 뒤편의 락을 젖혀서 보조키를 분리한다.

2. 보조키가 분리된 부분의 홈에 키 끝을 끼운다.

ㅎㅎㅎ 블로깅 하기 전에 미리 해봤어서 상처가...

 

3. 살짝 돌려서 틈새를 벌려준다.

4. 벌어진 틈새를 이용하여 분리한다.

5. 배터리를 분리한다.

6. 준비한 CR2032 배터리로 교체한다.

저희 회사에서도 사용하는 배터리라서 여분이 있었어요. ㅎㅎ

7. 배터리 교체 후 조립을 한다.

엄청 간단하죠?

 

 

손쉽게 현대자동차 그랜져 IG 배터리 교체 완료!

위와 같이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를 교체 후에 확인을 위해서 버튼을 눌러봤어요.

LED가 들어오는 것을 보니 잘 교체가 된거 같아요. ㅎㅎㅎ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굳이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교체하는 비용보다는

훨씬 저렴하게 편의점에서 배터리를 구입해서

평소 텔레비전 리모컨 교체하듯이

쉽게 자동차 리모컨 배터리를 교체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ㅎㅎㅎ

 

   자동차 관련 글
  [Review/App Review] - 삼성 미러링크를 이용한 차량 연결 '카모드(Car Mode)' 앱 리뷰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3JR 블루투스 핸즈프리(AT3400BT)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패드 '에어독 슬림' 구매기 & 언박싱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차량용 블루투스 U클리어 커맨드 플러스(UCLEAR Commander PLUS) 추천
  [Review/App Review] - 차량 미러링크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 UI 업데이트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