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3JR 블루투스 핸즈프리(AT3400BT)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20. 5. 28. 14:30

본문

728x90
반응형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구매

요즘 차량에는 기본적으로 블루투스가 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두 개의 폰이 동시에 접속은 안되어서 저와 콩냥이(여친님)가 차량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차량 블루투스 설정을 바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그래서 스마트폰의 블루투스 기능과 차량의 AUX 기능을 이용하여 차량 스피커를 이용할수 있도록 블루투스 리시버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AUX 기능을 사용하여 간단히 차량 스피커 모드만 변경을 해주면 저희 중에 한명이 차량 스피커를 사용하고 싶을 때 쉽게 사용이 가능해요. 이전에도 사용하는 제품이 있었는데요. 고장이 나는 바람에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서 리뷰를 해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3JR 제품 페블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3JR 페블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AT3400BT 사양

페블 블루투스 핸즈프리 사양을 알아볼게요.

 

    1. 모델명 : AT3400BT

    2. 크기 : W45 x D45 x H13.5 mm

    3. 무게 : 45g

    4. 색상 : 블랙

    5. 케이블 길이 : 약 1.5m

    6. 블루투스 버전 : V5.0

    7. 적용 차종 : 3.5mm AUX 지원 전 차종

    8. 사용 가능 기기 : 블루투스 지원 스마트폰

    9. 원산지 : 중국

 

3JR 페블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AT3400BT 언박싱

택배로 도착한 페블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박스예요.

처음 제품을 받았을 때는 너무 가벼워서 놀랬어요. 제품의 성능에 의심이 갈 정도였어요. 하하.

박스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과 사용법에 대해서 나와 있어요.

제품 모양도 직관적이라서 사용에 큰 어려움은 없을 듯해요. ㅎㅎㅎ

 

박스 안에는 AT3400BT 제품과 차량에 고정할 수 있는 자석, 메뉴얼이 들어 있어요.

 

3JR 페블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AT3400BT 설명서

페어링을 어떻게 하나 설명서를 봤어요.

USB 전원만 넣어주면 자동 페어링이 되더라고요.

USB 전원을 넣고 스마트폰에서 블루투스 검색을 하고 연결만 해주면 끝이에요. ㅎㅎ

 

3JR 페블 차량용 블루투스 핸즈프리 AT3400BT 블루투스 페어링

콩냥이 아이폰에 페어링을 하기 위해서 USB 전원이라서 굳이 차에 가지 않고 컴퓨터의 USB를 이용하여 전원을 인가했어요. USB 전원을 넣으니깐 버튼에 파란색 LED가 들어 오더라고요. 그리고 가운데 재생과 통화 버튼이 번갈아서 LED가 깜박거리면서 페어링 모드라는 것을 알려 주었어요. 페어링은 정말 간단했어요. 검색에서 나오는 'AT3400BT'를 선택하고 연결만 해주면 되었어요.

저의 안드로이드 폰에도 연결해봤어요. ㅎㅎ

그리고 차에 갈 때 바로 설치를 해보았어요.

AUX를 연결하고서 알게 된 사실인데요.

차량 시동을 걸면 바로 켜지면서 페어링 대기라는 영어 멘트가 나오더라고요. 콩냥이가 없으면 계속 멘트가 나와서 당황스러울 줄 알았는데 한번 나오고 안 나오더라고요. 하하~

 

콩냥이와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음질에 잡음도 없고 연결도 잘되고 문제없이 잘 동작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콩냥이가 음악을 듣거나 YouTube를 볼 때 자주 이용을 하는 차량 스피커!

그것을 도와주는 차량용 블루투스 리시버! 앞으로도 콩냥이를 많이 도와줘요 ㅎㅎㅎ

 

   관련 글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차량용 블루투스 U클리어 커맨드 플러스(UCLEAR Commander PLUS) 추천

  [Review/App Review] - 차량 미러링크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 UI 업데이트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패드 '에어독 슬림' 구매기 & 언박싱

  [Review/App Review] - 삼성 미러링크를 이용한 차량 연결 '카모드(Car Mode)' 앱 리뷰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