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을 위한 잇템 휴대용 진공 압축기 VAGO(바고)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by Ming footprint 2020. 3. 9.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여행을 위한 잇템 휴대용 진공 압축기 VAGO 구매

여행을 하기 위해 짐이 많아지면 점점 가방의 사이즈는 커지는데요.

요즘 간편하게 말아서 하는 여행용 진공팩도 많이 나오더라고요.

그런데 은근히 땀을 빼게 되는거 같아요. 하하

그래서 분명 전동으로 할 수 있는 제품이 있을 거 같은데 하다가 검색을 해봤어요.

아니나 다를까 휴대용 진공 압축기라고 해서 간편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바고 휴대용 진공 압축기'를 구매 하게 되었어요^^

 

여행을 위한 잇템 휴대용 진공 압축기 VAGO 살펴보기

VAGO의 케이스를 열어서 본체를 봤어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VAGO였어요. ㅎㅎ

VAGO 구성품은 본체와 마이크로 5핀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50x60cm의 M 사이즈 압축팩이 들어 있었어요.

 

그럼 설명서부터 볼까요?

설명서는 매우 간단했어요. 압축팩 입구에 VAGO를 연결하고 케이블을 연결하고 전원 버튼만 누르면 된다고 해요.

 

그럼 사용 전에 바고의 각 부분을 살펴볼까요?

윗부분에는 LED 상태 표시하는 부분이 있어요.

바닥면에는 압축팩에 연결하는 부분이 있어요.

VAGO 본체 양쪽에는 전원 버튼과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연결하는 곳이 있어요.

이제 제품을 살펴보았으니 사용을 해봐야겠어요. ㅎㅎ

 

여행을 위한 잇템 휴대용 진공 압축기 VAGO 사용하기

설명서에 나와 있듯이 VAGO를 압축팩 입구에 연결을 했어요.

압축팩 입구에는 바람이 새지 않도록 뚜껑 나사가 있었어요.

이것을 제거하고 VAGO 본체를 돌려서 연결해 주면 돼요^^

케이블을 VAGO 본체에 연결하고 전원을 켰어요.

손 높이로 간단히 비교를 해보았어요.

확실히 공기를 빼고 나니 부피가 많이 줄었네요. ㅎㅎ

 

압축팩에 연결하는 영상과 동작 영상을 아주아주 간단하게 찍어 봤어요.

 

여행용 잇템 휴대용 진공 압축기 VAGO 사용 후 느낀 점.

저는 해외여행 시 사용을 했어요.

 

기기도 작아서 멀티 어답터랑 같이 넣어가지고 다니니깐 불편함은 없었어요.

무엇보다 옷들 때문에 가방에 짐을 꾸겨 넣기 일쑤였는데요.

진공포장으로 딱 넣으니 가방 안 공간이 여유롭고 정리도 잘 되었어요. 그리고 무언가 더 가벼워진 느낌이 들더라고요.

마이크로 5핀으로 되어 있어서 별도의 전원 장치가 필요하지 않고, 보조 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진공 포장팩이 다른 것과 호환이 안된다는 단점은 있었는데요.

그래도 M 사이즈로 하나만 있어도 많은 옷들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라서 진공 포장팩을 많이 사야 한다는 부담은 없었어요.

 

여행을 할 때 항상 옷가지를 가방에 겨우겨우 꾸겨 넣고는 했었는데,

이렇게 진공팩으로 생각보다 여유로운 가방의 공간을 보면 이것을 왜 진작 구매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앞으로 저의 여행의 동반자임에는 틀림없는 사실이 되었어요. 하하~

 

   여행 아이템 관련 글

  [Review/Electronic Product Review] - LED 조명, 삼각대, 셀카봉이 하나로 코비 삼각대 셀카봉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