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동 맛집) 온정돈까스에서 매운돈까스(눈물쏙)와 치즈돈까스 먹다!

Food/서울 Food

by Ming footprint 2021. 7. 13. 11:30

본문

728x90
반응형

신림동에서 디진다 돈까스로 유명한 온정돈까스 방문

콩냥이와 서울 나들이를 갔다가,

이전부터 '디진다 돈까스'로 이름이 알려진 온정돈까스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콩냥이가 궁금해하기도 했고요. ㅎㅎㅎ

저는 예전에 한번 업무로 근처 방문했다가 우연히 온정돈까스에 방문을 했었는데요.

요즘에는 '디진다 돈까스'로 엄청 핫 하더라고요. ㅎㅎ

매운 걸 좋아하는 콩냥이가 모를 리 없었던 온정돈까스 한번 들어가 볼까요? ㅎㅎ

 

신림동 돈까스 맛집) 온정돈까스 위치 및 메뉴 정보

서울 신림동에 위치한 온정돈까스 좌표입니다.

온정돈까스 메뉴입니다.

하기 메뉴와 가격은 21.05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ㅋㅋㅋ 메뉴판이 천장에 붙어 있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너무 배가 고팠다는 핑계로, '디진다 돈까스'는 속을 버릴까 봐 피하고 ㅎㅎㅎ

콩냥이는 매운돈까스(눈물쏙)과 저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온정돈까스 본점 둘러보기

온정돈까스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여 '디진다 돈까스'에도 도전을 하고, 방문 인증을 한 거 같더라고요.

온정돈까스 원사지 표시!

여기서 디진다 돈까스대왕 돈까스의 도전 미션을 알아볼까요?

도전 성공 시간에 따라서 주어지는 온정돈까스 이용권에 차이가 있었고,

실패 시... 25,000원이라는 돈을 지불해야 했어요.

혹시나 도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ㅎㅎㅎ

 

온정돈까스 본점에서 먹은 매운돈까스(눈물쏙)과 치즈돈까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면 우동 국물 같은 것을 줘요.

테이블에는 기본 소스와 깍두기가 있어서, 같이 나온 접시에 드실 만큼 덜어 드시면 돼요.

짠! 치즈돈까스매운돈까스(눈물쏙)이 나왔어요.

저는 너무 배가 고파서 제가 좋아하는 치즈가 들어 있는 치즈돈까스를 시켰는데,

배고픈 콩냥이는 그래도 매운 것을 먹어야 한다고 시킨 매운돈까스(눈물쏙)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온정돈까스에서 맛본
치즈돈까스와 매운돈까스(눈물쏙)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제가 먹은 치즈돈까스,

육안으로만 봐도 치즈가 빵빵하게 들어가서 뚱뚱해진 돈까스였어요.

아~ 저는 치즈의 달콤함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 ㅎㅎ

콩냥이가 먹은 매운돈까스(눈물쏙)

오! 매워요!!! ㅋㅋㅋ 하지만 매운 것에 단련된 우리에게는 눈물쏙까지는 아니었던 맛이었어요.

페리카나의 매운 양념 치킨과 비슷한 느낌의 조금 더 매운맛이었는데요.

그래도 맛있는 매운맛이었어요. ㅎㅎㅎ

 

요즘 소식을 하고 있는 콩냥이는 매운돈까스(눈물쏙)을 남겨서 포장했어요^^

포장은 용기를 주시면 저희가 셀프로 포장을 하는 방식이었어요. ㅎㅎ

 

디진다 돈까스의 매움이 궁금해서 포장만 되면 먹어보고 싶은데요.

포장이 절대 불가라서 남기신다면 돈만 지불하고 오시는 거예요.

저희는 포장만 된다면 궁금해서라도 도전해 봤을 텐데요. ㅎㅎㅎ

 

매운맛이 생각나면 온정돈까스의 매운돈까스(눈물쏙)을 먹으러 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