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있는 문어숙회가 있는 수원 인계동 '0919 여수 돌문어'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5. 19. 16:36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0919 여수 돌문어' 가다.

콩냥이(여친님)에게 맛있는 문어숙회를 먹게 해주고 싶어서 인계동에서 폭풍 검색을 하여 찾게 되었어요.

생각보다는 문어숙회 집이 많은 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ㅎㅎㅎ

 

그중에서 저희가 고른 문어숙회 집 가게 이름은 '0919 여수 돌문어' 였어요.

맛있는 문어숙회를 콩냥이와 먹을 기대를 하며 가게로 들어갔어요^^

 

'0919 여수 돌문어' 위치 및 메뉴, 가격, 영업시간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0919 여수 돌문어'의 지도예요.

 

 

문어숙회의 가격은 조금 나가는 데요.

'0919 여수 돌문어' 메뉴와 가격을 볼게요~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20.05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저희는 숙회와 튀김이 있는 세트메뉴인 '반반 세트 A''해물 라면'을 시켰어요. ㅎㅎ

 

이곳의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23:00이고 주문 마감시간은 10시예요.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예요.

일요일은 문어숙회 집은 거의 휴무를 하더라고요. 하하~

 

타우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가 낮은 문어를 한번 먹어 볼까요? ㅎㅎㅎ

 

'0919 여수 돌문어' 맛보다.

가게에 들어가서 저희는 비도 내려서 밖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저희가 앉은자리에서 가게 안을 바라보며 가게 안 풍경을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반반 세트 A해물라면을 주문하니 기본 상차림이 차려지기 시작했어요.

기본 반찬들이 깔끔하게 나오더라고요. ㅎㅎ

파전과 주먹밥도 나와요. ㅎㅎ

비가 내리고 있는데 파전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ㅎㅎ

콩냥이가 이쁘게(?) 주먹밥을 만들어 주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어렸을 때 한참 먹었던 바다 고둥이 나오더라고요.

이제는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 안 먹던 번데기 탕이 더 좋은데.. ㅎㅎㅎㅎ

이렇게 먼저 나온 음식들로 배를 살살 달래고 있으니 메인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고구마, 맛살, 쥐포, 깻잎, 오징어, 문어 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는 튀김

얇게 썰어져 있는 문어숙회

그리고 푸짐하게 해물이 들어 있는 해물라면~

정말 진수성찬이 따로 없네요. ㅎㅎㅎ

 

'0919 여수 돌문어'에서 즐긴
문어숙회, 튀김, 해물라면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이번에 문어숙회를 주 메뉴로 먹으러 처음 온 콩냥이는 정말 반했어요. ㅎㅎ

(어허 나보다는 덜 반해라! 콩냥아! ㅋㅋㅋ)

 

얇아서 많이 질기지 않고 적당한 식감을 주는 문어숙회가 씹을수록 달콤하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문어숙회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밥이 같이 나와요. ㅎㅎ

고추냉이를 살짝 얹어서 얇게 썰어져 있는 문어를 얹으면~

문어 초밥 완성!! ㅎㅎㅎ

그리고 김에 주먹밥을 조금 넣고 문어를 소금장에 살짝 찍어서 얹고,

그 위에 날치알을 얹어서 먹으면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튀김은 너무 잘 튀겨졌더라고요. (여기 튀김 맛집이네 허허~)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콩냥이도 튀김에는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보다는 나를 끊어야 하나... 쿨럭!!)

해물 라면은 라면사리가 별도로 나와요.

저희는 너무 음식이 많아서 라면사리는 하나만 넣어 먹었어요. ㅎㅎ

막상 먹고 나오니 라면사리 한 개더 먹을걸 상당히 아쉽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라면 안에 들어 있는 해물은 싹 건져 먹었어요. ㅋㅋㅋ

콩냥이는 라면 안의 얇게 썰린 문어를 귀신 같이 싹 찾아서 열심히 먹더라고요.ㅎㅎ

너무 맛있데요. ㅎㅎ 잘 먹는 콩냥이 보니까 뿌듯하더라고요. ㅎㅎ

 

너무너무 푸짐하고 맛있게 먹었는데요. 저희가 욕심이 많아서 그런지 너무 많이 시킨 거였더라고요. 하하~

그래도 조금 대식가라서 이 정도는 다 먹겠다 싶었는데... 확실히 예전보다는 많이 못 먹는 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튀김과 문어숙회는 포장을 했어요. ㅎㅎㅎ

 

앞으로 문어숙회 먹고 싶으면 종종 찾게 될 거 같아요. ㅎㅎ

콩냥이가 이 글을 보고 가자고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문어 관련 글

  [Food/경기도 Food] - 동탄 북광장에서 신선하고 맛있는 '문어집'에 다녀오다.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