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마이어스 - 프리미엄 레스토랑/뷔페 다녀 왔어요!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9. 8. 14. 06:00

본문

728x90
반응형

사람들이 가장 많은 하는 고민 중에 하나가,

'무엇을 먹을까?'라고 하죠.

 

여친님과 저도 고민을 하다가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뷔페로 가자고 결정했어요. ㅎㅎ

뷔페도 종류도 많고 다양하지만 마이어스 뷔페 쿠폰을 가지고 있어서 마이어스로 정했어요.

 

마이어스에 몇번 갔는데 갈 때마다 일만원 쿠폰을 주고,

사용하러 가면 또 일만원 쿠폰을 줘서 일만원 쿠폰은 계속 가지고 있어요. ㅎㅎㅎ

마이어스는 수원 동수원 버스 터미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이어스 수원점 가다!

 

 

마이어스를 글 카테고리 어디로 할지 고민을 했어요.

한식도 있고, 양식도 있고, 중식도 있고, 일식도 있어서요...

 

마이어스는 패밀리 레스토랑이고 파티라는 말이 myus 홈페이지에 나와 있어서,

양식으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양식 카테고리에 추가했어요. ㅎㅎ

 

저희는 오늘의 식사를 위한 수원 동수원 버스 터미널 3층 마이어스에 도착했어요.

마이어스에서는 돌잔치나, 회사 송년회, 가족 모임등등을 많이 해요.

저희는 둘이 식사를 하러 와서 이곳에 앉았어요.

자리를 잡고 저희는 위치만 알고 배가 고파서 바로 음식을 가지러 갔어요.

 

엄청 많은 종류가 있어요. PIZZA, PASTA, STEAK, BBQ,

KOREAN,

SOUP,

SHABU,

CHINESE,

JAPANESE, SASHIMI, OMAKASE & SASHIMI,

BEVERGE

DESSERT

뷔페답게 여러 종류가 있어요.

 

저희는 이곳에 오면 가장 먼저 스테이크 먼저 먹어요 ㅎㅎ

음식들도 가지각색이예요 헤헤~

많은 음식들이 있지만,

뷔페 짬밥이 좀 있어서, 천천히 음식을 가지고 와서 먹었어요. ㅎㅎㅎ

ㅎㅎ 물론 이것만 먹지는 않았어요.

저는 의외(?) 대식가라서요. ㅎㅎㅎ

 

사람마다 평가하는 것이 호불호를 가리기는 하는데요.

가격 대비 먹을 것이 없다는 평도 있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이 곳에 왔을 때,

먹고 싶은 것들을 조금씩 종류별로 먹게 되어서 좋은 거 같아요.

종류별로 맛볼 수 있어서 좋고, 저는 제가 먹고 싶은 것만 먹어서 그런지 맛도 다 좋았어요^^

 

가격은 마이어스 수원점 카카오 맵에서 확인이 가능해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