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육가 사당 직영점) 건강한 한상 차림 , 점심 특선 건강 보리밥 정식

Food/서울 Food

by Ming footprint 2019. 6. 12. 13:00

본문

728x90
반응형

점심시간 사당에서 점심 특선을 여친님과 먹게 되었어요.

식당이 많이 있고 유동인구가 많아서 가게 마다 점심 특선들이 있더라고요.

치즈 닭볶음탕을 먹으려고 했는데 ㅠㅠ 2시 이후 주문이 가능했고,

고기 점심 특선이 있어서 갔는데... 고기가 떨어졌데요. 허허... 고깃집인데...

 

마음의 상처를 받았어요.

그래서 처음에 눈을 끌었던, '보리밥 정식'으로 정했어요.

삼육가 사당 직영점


 

삼육가는 삼겹살 맛집으로 많이 나오는데요. 저희는 점심 특선을 보고 들어 갔어요.

삼육가 사당점은 이층으로 되어 있었어요.
저희의 시선을 끌었던, 점심 특선 사진입니다.

보리밥 정식을 보고 들어왔지만,

그래도 삼육가의 메뉴판을 봐주는 센스 ㅎㅎㅎ

고기류, 식사류, 점심 특선으로 페이지가 나누어져 있어요.

점심특선 메뉴에는 보리밥 외에 얼큰이 된장찌개,

이북식 불고기, 한우 육회 비빔밥, 한우 시골 된장찌개, 묵은지 김치찌개, 물냉면, 비빔냉면이 있었어요.

(제가 가격표를 가리는 것은 가게의 사정에 의해 가격 변동이 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치즈 닭볶음탕을 먹으러 갔는데 타 블로그에 있던 가격과 변동된 것을 본 여친님이

'오빠가 왜 가리는지 알겠다'라고 하였어요 ㅎㅎㅎ)

 

저희는 건강 보리밥 정식을 보고 들어 왔기 때문에,

저희는 보리밥 정식 2인을 주문했어요.

3인 주문 시 해물파전 또는 녹두전이 서비스로 나오고요.

4인 주문시 파전과 묵사발이 서비스로 나와요. ㅎㅎ

 

이렇게 기다리고 있으니,

건강 보리밥 정식이 차려지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건강한 한상 차림 보리밥 정식


보리밥이 박에 담겨서 나오더라고요 ㅎㅎ
박에든 보리밥, 나물, 청국장, 제육볶음이예요

이렇게 한상이 차려졌어요 ㅎㅎㅎ

그럼 잘 먹겠습니다 ㅎㅎㅎ

보리밥은 박에서 퍼서 나물들과 고추장, 참기름과 잘 비볐어요.
김에 싸먹고요.
제육볶음과 함께 쌈에도 싸먹었어요.
구수한 청국장도 떠먹었어요. 여친님이 청국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맛이 깔끔하다고 하네요. ㅎㅎ

이러다 보니....

어느샌가 즐거운 식사 시간이 끝나 버렸어요 ㅠㅠ

ㅎㅎㅎ

여친님이랑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냈어요. ㅎㅎㅎ

'건강 보리밥 정식'이라는 이름처럼 정말 건강해진 거 같아요.

나물들과 구수한 청국장, 든든하게 나온 제육볶음 ㅎㅎㅎ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즐거운 여친님과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시간을 가졌어요.

(아.. 여친님이 본다고 적은 멘트는 아니라는 거 저의 마음 아시죠?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