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남역 고기뷔페) 무한리필 대박집

Food/서울 Food

by Ming footprint 2019. 5. 31. 12:02

본문

728x90
반응형

예전 대학교 동아리 모임을 강남역에서 가졌어요.

인원이 별로 안되어서 다섯 명이서 만났어요.

단체 카카오톡으로 서로 장소를 의논하기 시작했죠.

일단 메뉴는 고기!! ㅎㅎㅎ 고기는 사랑이죠!! ㅎㅎㅎ

그리고 전부 서울 사람들은 아니라서 교통이 좋은 강남역에서 가장 가까운 곳!

이렇게 찾다보니 '무한리필 대박집'이 나오더라고요 ㅎㅎㅎ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위에 지도를 보시고 가시면 2층에 있어요.

저희는 들어가서 삼겹살+초벌 목살+우삼겹+셀프바 5인을 주문했습니다.

곱창을 못 드시는 분이 있어서 그쪽 세트로는 생각도 하지 못했네요 ㅠㅠ

메뉴예요. 저는 가격은 그 가게 사정상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공개는 안해요

그럼 고기집에 왔으니 고기 사진 투척 ㅎㅎㅎ

우삼겹
삼겹살
메뉴에서는 초벌 목살이라지만... 생고기 인듯해요.

어떤가요? 먹음직 스러운가요? ㅎㅎㅎ 고기 질은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어서 열심히 달렸죠 ㅎㅎㅎ

저희는 다섯명이라서 두 테이블을 잡았어요.

아차 싶은 것이 가게 내부랑 고기 있는 곳, 셀프바를 찍지를 못했네요 ㅠㅠ

사람도 많았어서요 ㅎㅎㅎ

6시 30분에 만나서 갔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ㅎㅎㅎ

셀프바에는 콩나물, 김치, 쌈, 명이나물, 부추, 감자, 버섯 등이 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부추와 함께 우삼겹을 ㅎㅎㅎ

고기를 무한으로 정말 맛있게 즐겼어요.

함께하신 분들도 만족!! ㅎㅎ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 장점과 단점을 적어 볼께요.

장점

  1. 무한리필이라서 고기의 질은 큰 기대는 안했지만, 엄청 괜찮았어요.
  2. 저렴한 가격이예요.

단점

  1. 너무 더웠어요. 이런 날씨에 불을 피는 곳인데...
  2. 너무 혼잡스러웠어요. 사람들이 너무너무 많아서 ㅎㅎㅎ 모임 얘기도 하고 그러려고 했는데요. 서로 대화하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