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양 맛집] 백년지기 삼계탕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3. 4. 28. 11:01

본문

728x90
반응형

안양에서 찾은 맛집 백년지기 삼계탕


오늘은 외근겸 먹을 복이 터진날인가 봄.

점심은 신당동 떡볶이를 먹고 저녁으로는 삼계탕.

(일을 했으니 고생한 몸을 풀어주기 위해 ㅋㅋㅋ)

예전에 한번 아는 형님의 손에 일끌려서 가서 맛보았던 곳인데,

이번에는 우리 팀장님이 권하셔서 찾게 되었다. 그 당시는 블로그를 안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 곳을 포스팅하게 되었다.

서울에서 일을 마치고 수원으로 오는 길에 안양을 들려서,

이 곳 백년지기 삼계탕 집에 도착 하였다.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가게같았다.

30년의 역사와 맛을 지켜온 삼계탕집.

ㅎㅎㅎ 기대된다.

그때도 난 무진장 맛있게 먹었었다.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게 되니 은근 기대되는 이마음 ㅎㅎㅎ

삼계탕을 주문하고, 기본 셋팅으로 나온 김치, 깍두기, 마늘, 고추, 양배추 샐러드 ㅎㅎㅎ

그리고 메인 음식 삼계탕 ㅎㅎㅎ 지글지글 포스팅하는 지금 급 군침이 돈다 ㅜㅠ..

잘 끓여진 삼계탕의 닭은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다. ㅎㅎㅎ

이 곳 삼계탕의 육수는 진정 진국이다.

육수만 한 숟가락 떠도 몸이 든든해지는 느낌이 들 정도이다. ㅋㅋㅋㅋㅋㅋ

(오바인가? ㅋㅋㅋ)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인삼주 지대로 몸보신 한다. ㅋㅋㅋㅋㅋ

이런 닭고기와 인삼에 대해서 알아보면,

이렇게 상냥히 ㅋㅋㅋ 잘 정리해 놓으셨다. ㅋㅋㅋ

그리고 전에는 몰랐었던 것인지 생소한 포장에 대한 문구를 보았다.

포장도 된다. 하지만, 나는 왠만해서 포장하는 것은 비추한다.

왠지 모를 맛이 안나는 듯한 느낌 때문이다. ㅋㅋㅋ

아무래도 가게에서의 분위기가 맛에 영향을 준다 주의 인가 보다. ㅋㅋㅋ

이곳의 삼계탕의 진한 육수와 살살 녹는 닭고기를 진심어리게 추천합니다. ㅋㅋㅋ

한번 맛보세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