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맛집] 화서동 정통 춘천 닭갈비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13. 2. 12. 19:57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친구 들과 배고파서 메뉴를 고르다가 결국 정한 메뉴 닭갈비 ㅎㅎㅎ 그래서 찾은 곳은 ㅎㅎㅎ

멀리가 싫어서 우리 동네(ㅎㅎㅎ 동네지만, 집에서 걸어가기 먼 길이다 ㅡㅜ....)

화서 먹자골목에 위치한 정통 춘천 닭갈비!!! 

평일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하여 웬일로 사람이 붐비지가 않았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번호표를 끊고 기다릴 때도 있었는데... ㅎㅎㅎ

 

우리가 도착하여서 시킨 것은 ㅎㅎㅎ 세명이 가서 닭갈비 삼인분 ㅎㅎㅎ

두 덩어리에 1인분인 거 같다. ㅎㅎㅎ

고기를 얹고 조금 있으면 가위로 잘 잘라주시고 그다음 양념과 야채가 투입됩니다. ㅎㅎㅎ

맛있겠죠??? ㅋㅋㅋ

우리는 여기다가 또 우동 사리를 투입하였습니다.

쫄면 사리를 넣을 려고 했는데 쫄면 사리가 없고, 우동 사리 밖에 없다고 하네요. ㅎㅎㅎ

우동 사리가 투척돼서 잘 비벼주시고 잠시 후에 마무리 깻잎이 투척됩니다.

닭갈비와 깻잎의 향이 솔솔 풍기네요. ㅎㅎㅎ 그리고 잘 비벼 주십니다. ㅎㅎㅎ

완성된 닭갈비 ㅎㅎㅎㅎㅎ 정말 맛있겠죠????

ㅎㅎㅎ 우선 떡과 야채 그리고 국수사리를 살살 먹다가 다 익은 고기를 상추에 싸서,

마늘을 고추장에 찍어서 꿀꺽 먹으면 맛이 좋아요.

아 그리고 여기는 쌈장이 아니라 장으로 고추장을 줘요~~~ ㅎㅎㅎㅎ

닭갈비 3인분을 후딱 먹고도 배고프신 우리들 ㅎㅎㅎ 오늘따라 엄청 잘 들어가네요~

그래서 밥 세 개나 볶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닭갈비 볶음밥이 짱이죠!! 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배가 터질 정도로 먹었죠!! ㅎㅎㅎ

멀지 않은 곳에 이 곳이 있어서 참 행복한 순간입니다. ㅎㅎㅎ

즐거운 사람들과의 즐거운 식사는 항상 저를 기쁘게 하죠 ㅎㅎㅎ 이 곳~ 강추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Food > 경기도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맛집] 백년지기 삼계탕  (0) 2013.04.28
[수원 맛집] 약수터  (0) 2013.01.31
[수원 파장동] 종로 전집  (0) 2013.01.24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