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침을 건강하게 그릭요거트 한끼!

Food/Diet

by Ming footprint 2022. 11. 11. 17:00

본문

728x90
반응형

집에서 간편한 한 끼 뚝딱!

그릭요거트

이번에 마트 갔다가 구매해본 에이클래스 그릭요거트입니다.ㅎㅎ

 

그릭요거트란?

그릭요거트는 유청을 분리하여 농축시킨 것을 말하는데요.

유청을 분리하면서 당분이 같이 빠지기에 단맛이 적고 꾸덕한 질감이 특징이며,

일반 요거트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고 탄수화물 함량이 적어 건강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ㅎㅎ

또 유당 불내증이 있는 저에겐 너무 좋은 식품이에요.

 

그릭요거트 맛있게 먹는 방법

단맛이 적어 담백하다며 먹는 사람들도 많지만.. 저는 아니었던 걸로...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그릭요거트와 꿀 견과류만 있으면 된답니다.

한 끼 금방 뚝딱!

그릭요거트를 덜어두고 그 위에 꿀을 기호에 맞게 살짝 뿌린 후 견과를 올려주면 완성!
가벼운 아침으로 후루룩 먹고 나가니 만족스럽네요.ㅎㅎ
맛도 좋고 건강까지 챙기니 이보다 좋을 수가! 

모두 건강 챙기며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랄게요~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