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녀는 다이어트 중] 맛난식탁-표고버섯밥 & 떡갈비

Food/Diet

by Ming footprint 2020. 7. 22.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맛난 식탁 - 표고버섯밥 & 떡갈비

다이어트를 하는 그녀와 함께 가벼운 식사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맛난 식탁에서 나오는 건강한 식단인 표고버섯밥 & 떡갈비를 먹게 되었어요^^

 

맛난 식탁 - 표고버섯밥 & 떡갈비 영양성분

표고버섯밥 & 떡갈비 맛난 식탁의 영양 성분을 알아볼게요.

*%영양성분 기준치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230g당 함량 % 영양성분 기준치 
열량 309kcal  
탄수화물 46g 14%
단백질 12g 22%
지방 8g 16%
나트륨 690mg 34%
당류 8g 8%
트렌스지방 0g 0%
콜레스테롤 16mg 5%
포화지방 4g 29%

자 그럼 전자레인지에 4분을 돌려서 한번 먹어 볼까요?

 

맛난식탁 - 표고버섯밥 & 떡갈비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전자레인지로 돌린 표고버섯밥 & 떡갈비예요.

떡갈비

돼지고기와 닭고기로 된 떡갈비와 그린빈이 같이 들어 있어요.

 

볶음김치

 

표고버섯밥

쌀과 무청시래기, 알알이곤약, 건표고 슬라이스, 대파, 무말랭이 등으로 만든 밥이에요.

콩냥이(여친님)가 달걀후라이를 두개나 해줬어요. ㅎㅎㅎ

양이 푸짐 하지는 않지만, 한 끼 식사로 편하게 먹기 좋고 괜찮았어요. 표고버섯밥이 버섯과 함께 고소한 나물밥으로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ㅎㅎ 고기 완자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매콤한 볶음 김치도 적당히 들어 있어서 밥과 함께 먹기에 과한 양도 아니었어요.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려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과식을 막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요즘 이것을 자주 먹어요. ㅎㅎ 그리고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여러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 같아서 좋아요.

다음에는 다른 맛을 포스팅해볼게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