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녀는 다이어트 중] 맛난식탁 - 단호박연근영양밥&고추장불고기

Food/Diet

by Ming footprint 2020. 7. 13.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맛난 식탁 - 단호박연근영양밥 & 고추장불고기

다이어트를 하는 그녀와 함께 가벼운 식사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맛난 식탁에서 나오는 건강한 식단인 단호박 연근 영양밥 & 고추장 불고기를 먹게 되었어요^^

 

맛난 식탁 - 단호박연근영양밥&고추장불고기 영양성분

단호박 연근 영양밥&고추장 불고기 맛난 식탁의 영양 성분을 알아볼게요.

*%영양성분 기준치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230g당 함량 % 영양성분 기준치 
열량 336kcal  
탄수화물 46g 14%
단백질 16g 29%
지방 10g 19%
나트륨 1187mg 59%
당류 5g 5%
트렌스지방 0g 0%
콜레스테롤 21mg 7%
포화지방 6g 38%

 

자 그럼 전자레인지에 4분을 돌려서 한번 먹어 볼까요?

 

맛난식탁 - 단호박연근영양밥&고추장불고기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전자레인지로 돌린 단호박 연근 영양밥&고추장 불고기이에요.

ㅎㅎㅎ 콩냥이(여친님)가 달걀 프라이도 해서 올려줬어요.

제가 반숙을 좋아해서 반숙으로 프라이를 해줬는데 노른자가 터졌다고 속상해하더라고요. ㅎㅎㅎ 너무 귀여웠어요.

고추장 불고기와 브로콜리

돼지고기에 고추장과 양념으로 되어 있어요.

볶음김치

김치가 매콤하게 잘 볶아져 있었어요.

단호박 영양밥

쌀과 단호박, 새송이버섯, 렌틸콩, 찹쌀, 흑미, 연근 등으로 만든 밥이에요.

양이 푸짐 하지는 않지만, 한 끼 식사로 괜찮았어요. 단호박과 함께 된 밥은 달콤하고 반찬으로 고추장 불고기와 볶음 김치가 적당히 들어 있어서 밥과 함께 먹기에 과한 양은 아니었어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과식을 막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저는 앞에 있으면 계속 먹거든요 ㅋㅋㅋㅋㅋ)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여러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당분간 저의 식사를 책임져 줄 거예요. ㅎㅎ 다음에는 다른 맛을 포스팅해볼게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