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녀는 다이어트 중] 맛난식탁-삼색나물단호박솥밥&두툼고기완자

Food/Diet

by Ming footprint 2020. 7. 17.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맛난 식탁 - 삼색나물단호박솥밥 & 두툼고기완자

다이어트를 하는 그녀와 함께 가벼운 식사를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맛난 식탁에서 나오는 건강한 식단인 삼색나물 단호박 솥밥 & 두툼 고기완자를 먹게 되었어요^^

 

맛난 식탁 - 삼색나물단호박솥밥&두툼고기완자 영양성분

삼색나물 단호박 솥밥&두툼 고기완자 맛난 식탁의 영양 성분을 알아볼게요.

*%영양성분 기준치 : 1일 영양성분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총 내용량 230g당 함량 % 영양성분 기준치 
열량 340kcal  
탄수화물 49g 15%
단백질 12g 23%
지방 11g 20%
나트륨 571mg 29%
당류 2g 2%
트렌스지방 0g 0%
콜레스테롤 14mg 5%
포화지방 3g 18%

 

자 그럼 전자레인지에 4분을 돌려서 한번 먹어 볼까요?

 

맛난식탁 - 삼색나물단호박솥밥&두툼고기완자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전자레인지로 돌린 삼색나물 단호박 솥밥&두툼 고기완자예요.

두툼 고기완자

돼지고기로 된 고기완자와 당근, 완두콩, 그린빈스, 옥수수가 같이 들어 있어요.

 

볶음김치

김치가 매콤하게 잘 볶아져 있어요.

 

삼색나물 단호박 솥밥

쌀과 알알이곤약, 곤드레나물, 보리, 단호박, 취나물, 깻잎나물 등으로 만든 밥이에요.

양이 푸짐 하지는 않지만, 한 끼 식사로 괜찮았어요. 삼색 나물 단호박 솥밥인데요. 곤드레 밥 같아서 좋아요. ㅎㅎ 두툼 고기완자와 야채가 같이 있었는데요. 고기 완자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ㅎㅎ 매콤한 볶음 김치도 적당히 들어 있어서 밥과 함께 먹기에 과한 양도 아니었어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과식을 막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요즘 이것을 자주 먹어요. ㅎㅎ 그리고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여러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 같아서 좋아요.

다음에는 다른 맛을 포스팅해볼게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