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광교 엘포트몰 교보문고 나들이

Review/Life Review

by Ming footprint 2020. 3. 17. 14:00

본문

728x90
반응형

수원 광교 엘포트 몰 교보문고 가다

콩냥이(여친님)과 데이트를 하다가 갈 곳을 찾고 있었는데요.

요즘 다이어리 꾸미는 재미에 빠진 콩냥이를 위해서 교보문고 핫트랙스에 가기로 했어요.

ㅎㅎㅎ 저는 보고 싶은 책이 있기도 했고요. ㅎㅎㅎ

그래서 수원에 교보문고가 있나 검색을 했는데 무려 3군데나 있더라고요.

매번 수원 롯데백화점 반디 서적을 주로 갔었는데요.

개인적으로 교보문고를 좋아했는데 찾아보기를 잘한 거 같아요. ㅎㅎㅎ

이제 즐겨 찾는 곳이 될거 같아요^^

 

수원 광교 엘포트 몰 교보문고 위치

수원 광교 교보문고는 광교 월드 스퀘어와 엘포트 몰 두 군데가 있는데요.

저희가 간 곳은 엘포트 몰 지하 1층에 위치한 교보문고로 갔어요^^

 

 

 

수원 광교 엘포트 몰 지하 1층 교보문고 둘러보기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교보문고에 들어서서 콩냥이가 보고 싶었던 핫트랙스 먼저 둘러보았어요^^

광교 교보문고 핫트랙스는 들어가는 입구 우측에 있어요.

핫트랙스에서 아이쇼핑을 시작했어요^^

특이하고 이쁜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ㅎㅎ

요즘 코로나 19로 개학이 연기되는데요. ㅠㅠ

교보문고 핫트랙스에는 새 학기를 위한 용품이 따로 진열도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콩냥이가 관심 있게 보는 여러 문구들이 잘 진열되어 있어요^^

ㅎㅎ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킨더 초콜릿과 함께 초콜릿도 진열이 되어 있네요.

저는 콩냥이가 핫트랙스에서 문구 쇼핑을 하는 동안 책을 보러 갔어요. ㅎㅎ

일단 저는 보고 싶은 책이 있어서 도서 검색대로 갔죠! 곳곳에 도서 검색대가 있어서 참 좋은 거 같아요. ㅎㅎㅎ

책을 둘러보면서 곳곳에 앉아서 책을 읽는 사람들이 눈에 띄어요.

서점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ㅎㅎ

키즈 파크도 있어요^^

그리고 중앙에는 카페 자우라고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수원 광교 엘포트 몰 교보문고 방문 후기

콩냥이는 원하는 문구류들을 한 바구니 푸짐하게 쇼핑하고 저도 제가 읽고 싶던 책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책을 몇 권 샀어요^^

 

마트에 가면 이것저것 사고 싶듯이 서점 가면 보고 싶은 책들을 쇼핑하고 싶은 충동이 마구마구 일어나는 거 같아요. ㅎㅎㅎ

 

서점에는 참 많은 사람들이 있었는데요.

전부 책을 들고 책을 보고 있는 모습이 개인적으로 너무 멋있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사진을 찍은 이후로도 몇 번을 더 방문했어요.

ㅎㅎㅎ 콩냥이와 저의 데이트 코스로 한 자리했어요. ㅋㅋㅋ

 

책은 샀는데 요즘은 개인적으로 프로그램하는 거에 푹 빠져 있어서 포스팅도 안 하고 있었고, 책도 못 읽었네요 ㅠㅠ

이제 조금 여유를 찾고 샀던 책을 읽어야겠어요. ㅎㅎㅎ

그래야지 교보문고 가서 또 즐거운 쇼핑을 하죠 ㅋㅋㅋㅋㅋㅋ

 

   서점 관련 글

  [Review/Life Review] - 한남동 블루스퀘어 북파크에서 책구경!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