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울 토마토를 이용한 초간단 토마토 주스 레시피

Review/Life Review

by Ming footprint 2019. 8. 23.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초간단 토마토 주스 레시피 준비물

저녁으로 고기를 먹을까 해서 고기 사러 마트에 갔어요.

쇼핑카트의 블랙홀 마법에 빠져서,

갑자기 토마토를 먹고 싶다는 생각에 방울토마토 두 상자를 사 왔어요.

그렇게 집에 오는데,

'어, 토마토 주스가 먹고 싶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곰곰이 생각을 하다가 탄산수를 넣어 보려고,

집 앞 편의점에서 탄산수를 2+1으로 업어 왔어요. ㅎㅎ

뭔가 극단적으로 결정이 되더라고요. ㅎㅎㅎ

 

그렇게 준비된 토마토 주스 초간단 레시피는 방울토마토, 탄산수, 믹서기입니다.

하하~ 정말 간단하죠?

 

내 마음대로 정한 초간단 토마토 주스 레시피

이제 배합을 해야 하는데요.

그냥 믹서기에 토마토를 가득 채우고, 탄산수를 1/3 정도 부었어요. ㅎㅎㅎ

토마토를 믹서기로 잘 갈아서~

페트병에 잘 담았어요.

한 상자에 탄산수 하나,

그리고 한 페트병의 양이 나오네요. ㅎㅎㅎ

 

내 마음대로 정한 초간단 토마토 주스 맛은?

탄산수가 레몬맛이었어요.

탄산수의 맛은 연해요.

토마토 주스가 완성되었을 때, 탄산수의 레몬맛은 하나도 느낄 수가 없더라고요.

 

저는 시원하게 먹기 위해서 냉장고에 넣어 두었어요.

그리고, 오늘의 저녁 고기를 먹었어요.

다 먹고 나서, 시원해진 토마토 주스를 한잔 마셨어요.

100% 순수 토마토 맛만 나고, 탄산이 조금 함유된 느낌만 있어요. ㅎㅎㅎ

방울토마토라 하나씩 집어 먹는 대신 저는 이번에는 마시는 것을 선택했어요. ㅎㅎ

 

내 마음대로 정한 토마토 주스 레시피 괜찮았나요?? ㅎㅎㅎ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