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려견을 위한 무료 반려견 놀이터/광교 반려견 놀이터

본문

728x90
반응형

광교 반려견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아라가 엄청 활동적이라서 친구들도 만나고,

열심히 뛰어 놀기 좋게 일주일에 한 번은 찾는 곳인데요.

 

광교 반려견 놀이터를 소개해 드릴게요 ㅎㅎ

 

광교 반려견 놀이터는 광교 호수 공원 옆에 위치해 있어요.

 

 

신대호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할 수 있어요.

요금은 3시간에 1,000원이에요. ㅎㅎ

이곳에 주차를 하고 주차장 안쪽에 있는 반려견 놀이터로 향했어요.

지금 광교 반려견 놀이터 우측에는 수원시 동물보호센터를 짓고 있어요.

반려견 놀이터는 등록된 반려견만 출입을 할 수 있어요.

 

반려견 등록관련 법이 개정되어서 2019년 9월 1일부터는

반려견을 등록하지 않으면, 최대 1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돼요^^

반려견 놀이터 내에는 음식물은 반입금지예요.

입구에 들어가기 전에 회충 기피제와 출입금지 반려견에 대한 안내 팻말이 있어요.

출입금지 반려견으로는 제12조 2항에 명시된 맹견류로써,

아래와 같이 명시되어 있어요.

1. 도사견과 그 잡종의 개

2. 아메리칸 핏불 테리어와 그 잡종의 갠

3.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와 그 잡종의 개

4. 스태퍼드셔 불 테리어

5. 로트와일러와 그 잡종의 개

6 그밖에 사람을 공격하여 상해를 입힐 가능성이 높은 개

 

반려견 놀이터 이용안내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월요일은 휴장이고요. 이용시간은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을 해요.

 

광교 반려견 놀이터에 들어가면 간단한 이름, 연락처, 주소와 반려견의 등록번호를 기입하고 들어 가게 되어있어요.

기입 다 하고, 입구로 들어가려고 보면 좌측은 대형견이고 우측은 중·소형견으로 되어 있어요.

광교 반려견 놀이터는 대형견과  중·소형견으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아라는 대형견이라서 대형견 입구로 들어가요.

자주 오다 보니 입구에 오면 얼른 문 열라고 아우성이에요. ㅎㅎㅎ

견주들이 앉아 있을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어요.

그늘막도 설치가 잘 되어 있어요.

반려견이 건널 수 있는 다리도 설치되어 있어요.

열심히 강아지들이 놀다가 목을 축일수 있도록 수도도 설치가 되어 있어요.

반려견 필수 사항인 배변 봉투를 수거하는 수거함도 있어요.

그리고 간혹 자신의 반려견이 민감하다고 생각되면,

안전 격리구역이 따로 만들어져 있어요.ㅎㅎ

이런 시설들을 갖춘 광교 반려견 놀이터는 강아지들이 뛰어 놀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다녀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ㅎ

 

 

공원으로 산책을 나가서 많은 냄새를 맡게 해 주면서 스트레스를 풀게 해 주더라도,

가끔 목줄을 풀어놓고 우리 아이가 마음껏 뛰어노는 모습을 그리워하실 거예요.

그렇다면 광교 반려견 놀이터에서 우리 아이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해주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ㅎ

 

요즘에는 오전 10시에 가도 많이 덥더라고요.

더워서 의자 밑 그늘로 들어간 아라 ㅋㅋㅋㅋ

그래서 해가 떨어지고 저녁에 가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유튜브 아라 일기 영상에도 가끔 나오는 장소예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