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2박 3일 여행 2 - 홍콩의 거리

Travel/Hong Kong Travel

by Ming footprint 2019. 7. 16.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홍콩 여행은 음...

정말 아무 생각 없이 기회가 돼서 무리에 어울려 같던 거라서...

눈으로 구경만 하다 온거 같아요. ㅎㅎㅎ

 

쇼핑을 목적으로 갔으면

쇼핑이라도 주구장창 하는 건데요. ㅎㅎㅎ

 

사진도 단체 사진이 너무 많아요. ㅎㅎㅎ

그래도 추스려서 홍콩 거리의 사진들을 간추려 봤어요.

 

저희가 공항에서 나와 처음으로 보게 된 빌딩들입니다.

홍콩의 택시도 타 봤어요. ㅎㅎ

콩의 2층 버스도 타 봤고요.

홍콩의 해안가를 따라 걸어도 봤어요.

홍콩 명품 쇼핑 거리인거 같아요.

여행을 가면 로컬 음식을 선호해서,

로컬 음식을 찾아서 들어간 거리예요.

여기 말고 도깨비 시장 같은 곳도 있었는데 ㅠㅠ

다들 사진이 없다고들 하네요.

ㅎㅎㅎ

 

비슷한듯 다른 거리를 거닐면서,

들려오는 다른 언어, 생소한 볼거리들이 선사하는

감정들은 어딜 가든 저를 많이 설레게 했어요.

한가로이 즐기는 여행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