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2박 3일 여행 1 - 영화 '도둑들'에 나온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

Travel/Hong Kong Travel

by Ming footprint 2019. 7. 15. 03:00

본문

728x90
반응형

- 2017년 12월 홍콩 여행 중 -

 

우연한 기회에 홍콩 여행을 짧게 다녀오게 되었어요.

 

숙박을 알아보다가 가게 된 곳은

영화 '도둑들'에 나온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이었어요.

영화 도둑들에서 마지막 장면에 전지현과 김혜수, 신하균이 나오는 수영장이 있는 곳이에요.

그럼 제가 묵었던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을 둘러볼게요 ㅎㅎㅎ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은 홍콩섬 건너편에 위치해서 홍콩섬의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에 위치했어요.

 

 

저희는 낮에 도착했는데요.

입구를 저녁에 찍은 사진밖에 없어서 먼저 올릴게요. ㅎ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이 호텔의 랜드마크처럼 분수가 있어요.

친구가 체크인을 하는 동안,

밖을 보니 홍콩섬이 어렴풋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호텔 밖으로 돌아 나오니,

와우~ 장관이 펼쳐졌어요.

바다를 건너 홍콩섬이 가깝게 보였어요.

페리가 열심히 홍콩섬을 향해서 가고 있네요. ㅎㅎㅎ

체크인을 마치고 방에 들어갔어요.

저희는 총 6명이서 가려고 방을 3개를 잡아서 갔어요.

그런데, 저랑 같은 방을 쓰기로 한 친구가 출장을 가는 바람에

저 혼자 침대 두 개인 방에서 보내게 되었어요 ㅋㅋㅋ 좋은 건가요?

바로 침대에 누워서 창밖을 보니 뷰가 괜찮더라고요.

야간이 기대되네요 ㅎㅎㅎ

홍콩은 야경 보러 간다는 말이 있잖아요. ㅎㅎㅎ

다른 방 뷰어

짐을 풀고 밖에서 놀다가 야경을 보러 들어왔어요.

영화 도둑들에 나온 옥상에 있는 수영장으로 갔어요!!

저희는 전부 래시가드를 챙겨갔어요.

래시가드를 입고 한적한 수영장에서 실컷 놀았죠!!

그리고 그곳에서 야경을 바라봐 줬죠!!

엄청 빼곡하게 늘어선 건물들이 각자의 불빛을 뿜어내고 있었어요.

삭막하기도 하면서 밤에만 볼 수 있는 광경에 멍하기 바라보면서 눈 속에 담고 있었어요.

이래서 홍콩은 야경이라는 말을 하는 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한강에서 보는 서울 야경도 더 괜찮은 듯해요.

 

아무튼 뷰가 끝내주는 하버 그랜드 구룡 호텔에서,

저희는 여기서 2박을 했어요^^

2박을 여유스럽고 행복하게 보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