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2박 3일 여행 4 - 빅토리아 피크 전망!(피크 트램 이용)

Travel/Hong Kong Travel

by Ming footprint 2019. 7. 18.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홍콩은 야경 보러 간다는 말이 있죠.

홍콩섬의 빅토리아 피크 전망대는 홍콩섬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홍콩에 가면 빅토리아 피크는 꼭 가보라고 하더라고요.

 

빅토리아 피크를 이용하는 방법은 4가지가 있을 수 있어요.

1. 피크트램

2. 버스

3. 택시

4. 도보

 

저희는 이중에서 피크트램을 타기로 했어요.

저희는 패스트트랙 콤보 티켓을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여 갔습니다.

 

센트럴 역에서 패스트트랙을 구매한 사람들을 만나서 같이 갔는데요.

사람들이 엄청 많고, 패스트트랙을 하는 회사들도 많은 듯했어요.

사람이 엄청 많다 보니 패스트트랙이라도 위에 보이는 사진까지 가는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어요.

 

길고 긴 시간이 지나서,

드디어 피크트램을 타게 되었어요.

경사가 가파른 열차를 타고 대략 10분 정도 뒤에 빅토리아 피크에 도착하였어요.

하... 하.... 기다린 시간에 비해서 너무 짧네요...

일반 티켓에 비해서 엄청 빠르다고는 하는데....

패스트 트랙도 빠른 것은 아니고 일반 티켓에 비해서 빠른 건가 봐요.. ㅠㅠ

아무래도 이것을 타기 위해서는 패스트 트랙을 이용해야 빠르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이것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많아져서

일정이 이렇게 몰리면 기다려야 하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그래도 겨우겨우 올라가서 본 빅토리아 피크!!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볼 정신도 없이 무조건 스카이 테라스 428 전망대에 올라갔어요.

전망대에도 어마 무시하게 사람이 많았어요.

정말 좋은 자리에는 촬영 대행을 해주는 자리더라고요.

그리고 사진을 보고 구매를 할지 말지 정하면 됩니다.

저희는 패스 하하~

그래도 겨우겨우 사람들을 피해서 건진 사진이에요.

하하하~

무언가 전부 비슷하죠?

너무 이쁜 것도 자주 보면 지겨울 거예요.

딱 저 모습인 거 같아요.

하하~

 

그리고 저희는 페리를 타고 홍콩섬을 빠져나왔어요.

ㅎㅎㅎ 페리를 타고 넘어오면서 보는 야경이 더 이쁜가요??? ㅎㅎㅎㅎㅎ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경험상으로는 가보는 것도 괜찮겠지만...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효율이 상당히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미드 레벨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볼 수 있는

식당이나 가게를 보는 것이 더 시간을 잘 보내는 거 같아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