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드로이드의 역사(Android History)

ProgramStudy/Android

by Ming footprint 2012. 12. 30. 11:1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안드로이드의 역사를 정리하였다.

내가 하드웨어 개발을 하게 되면서 감을 못 잡고 있을 때, 나에게 많은 도움을 주신 분 중에 한분이 이런 말씀을 하셨다. '오래 하다 보니 칩에 역사를 보게 되었다. 그래서 지금은 사라지고 없는 것과 새로 추가 되고 개선된 점을 보아오다 보니 그 것의 흐름을 알게 되고, 당연히 가지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 이 말을 듣고 있다보니 무슨일을 하더라도 원인 없는 결과는 없듯이 하나의 흐름이라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껴 졌다. 그래서 위키 백과에서 참고 하여 정리를 하게 되었다.

안드로이드는 OS버젼 별로 디저트를 이름으로 붙였는데, 그것은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려 한듯하다.

안드로이드의 OS의 이름 변천

안드로이드 OS별 특징

잘못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