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딸기 세상이 펼쳐진 애슐리 W 수원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점 방문하다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2. 23.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딸기 세상이 펼쳐진 애슐리 W에 가자!

콩냥이(여친님)와 아침에 만나서 아침 겸 점심으로 여러 가지 메뉴들을 골랐어요.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 싶다는 콩냥이..쿨럭... 이틀 전에 먹었던 기억이 하하~

그래서 열심히 다른 메뉴를 말했죠. 피자, 갈비찜, 칼국수, 모닝 고기, 치킨... 등등 열심히 메뉴를 불렀어요. ㅎㅎㅎ

하나하나 움찔움찔하는 콩냥이 ㅋㅋㅋ

이거 저거 다 먹고 싶었나봐요. ㅎㅎㅎ

그래서 갈팡질팡하다가 결론을 지어줬죠!

 

'애슐리 W에서 딸기 축제 한데 우리 뷔페 갈까?' 많은 메뉴가 있는 애슐리 W에 가자는 제의에 다른 것들을 포기할 수 있는 의지가 생겨서 우리는 애슐리 W로 발길을 돌렸어요.

 

애슐리 W 수원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점 위치 및 가격 정보

인계동에 있는 애슐리 W은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 8층에 있어요.

 

 

저희는 뉴코아 아울렛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8층에 있는 애슐리 W에 갔어요^^

입구부터 딸기 딸기 하네요. ㅎㅎㅎ

하기 메뉴와 가격은 2020.02 메뉴와 가격입니다. 업체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애슐리 가격 정보(원)
평일 런치 13,900
평일 디너 / 주말, 공휴일 19,900
초등학생 9,900
미취학생 6,500

 

애슐리 W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점의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이고, 샐러드바 마감 시간은 평일은 20시 금, 토, 일은 20시 30분이에요^^

 

자리를 안내 받고 자리를 확인하고 입장했어요^^

애슐리 W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점 자리배치

 

애슐리 W 둘러보기

그럼 애슐리 W 의 맛있는 음식들을 둘러볼까요?

 

한식

비빔밥

누들

음료

아이스크림

군고구마맛도 있어요. ㅎㅎㅎ

 

오늘의 하이라이트 딸기 세상^^

애슐리 W에서는 정말 딸기 세상이더라고요. ㅎㅎ

 

와플

딸기 와플 믹스가 있어요^^

와플 토핑에도 생딸기 크림치즈가 있었어요.

츄러스

생딸기 바스켓. 로지 베리 수제 초콜릿, 스트로베리 젤리

생딸기 품은 롤 케이크, 딸기 소보루 파이

생딸기 초코 케이크, 딸기 콕콕 라떼, 스트로베리 샹그리아

딸기 세상으로 핑크 핑크 했어요. ㅎㅎㅎ

 

애슐리 W에서 아점을 먹고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애슐리는 콩냥이와 제가 요즘 느끼는 가성비 좋은 뷔페 중의 하나라서 식사를 하러 종종 선택하는 곳인데요.

아니나 다를까 오늘도 푸짐하고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고구마 아이스크림은 정말 달콤하더라고요. ㅎㅎㅎ 콩냥이는 먹고 '으~ 달아' ㅋㅋㅋㅋ

저는 순간 바밤바가 생각이 나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딸기 세상을 느끼러 왔는데 안 먹어 볼 수가 없죠?

 

딸기 와플

기본 와플에서 딸기 색상만 추가된 느낌이었어요. ㅎㅎ 크림은 딸기 크림보다 역시 생크림이 최고인듯해요.ㅎㅎ

저는 츄러스 퐁듀 대신 딸기 퐁듀를 해왔어요.

테이블에 있던 이미지가 너무 맛있어 보였거든요. ㅎㅎㅎ

너무너무 맛있는 딸기 세상을 애슐리 W 동수원 뉴코아 아울렛점에서 느끼고 온 거 같아요.

블로깅을 하니 또 가고 싶네요.ㅎㅎㅎ

언제 갈지 콩냥이랑 얘기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애슐리 관련 글

  [Food/서울 Food] -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스타시티]미국식 분위기의 샐러드바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W

  [Food/경기도 Food] - 수원 맛집 패밀리 레스토랑 수원 NC 터미널점 애슐리W 방문 후기

  [Food/경기도 Food] - 수원 영통에 위치한 애슐리 퀸즈 망포점을 방문했어요!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