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 선물 받은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

Food/경기도 Food

by Ming footprint 2020. 2. 22.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수원 화서사거리 방문

친구와 만나고 가는 길에 콩냥이(여친님)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는 말을 하더라고요.

그래서 카카오 선물로 받은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아이스크림이 생각이 나더라고요.

바로 보인 화서동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ㅎㅎㅎ

아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먹어야 한다고 말하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배스킨라빈스 화서사거리점 위치 정보

배스킨라빈스 수원 화서사거리점은 화서오거리와 화서사거리 중간 부분에 위치해 있어요.

 

 

저희는 안에 들어가서 쿠폰을 보여주면서 패밀리 아이스크림을 포장해 가기로 했어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들

패밀리 아이스크림은 다섯 가지 맛을 고를 수 있는데요.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저희는 이중에서 NEW로만 먹어 보기로 했어요.

NEW가 쌀떡궁합,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 아이스 킷캣, 우리끼리, 허니 치즈 트랩 이렇게 딱 다섯개더라고요. ㅎㅎ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에 대한 지극히 개인적인 소감

집에 포장을 해가지고 왔어요^^

ㅎㅎㅎ 언니 오빠가 아이스크림을 사 와서 상 위에 올려놓으니 아라가 상당히 궁금해하네요. 

은근슬쩍 패밀리 아이스크림의 겉을 핥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다섯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담긴 패밀리 아이스크림 개봉!

쌀떡 궁합은 전에도 먹었었는데요. 고소하고 쫄깃쫄깃한 떡과 아이스크림의 조합이였어요.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는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오레오가 씹혀요.

 

우리끼리는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치즈케이크가 합쳐져 있다는데요. 오레오 쿠키 앤 크림치즈에 오레오가 없는 버전인 거 같은데 조금 더 부드럽다고 해야 할 거 같아요. 구분을 딱 짓기 애매해서 차라리 다른 맛을 살걸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허니 치즈 트랩은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브리틀과 허니 리본이 들어 있다고 하는데요. 하하~ 다른 아이스크림들이 치즈가 다 들어 있어서 인지 잘 구분은 안가고 아몬드와 조금 더 달콤함이 강하다는 것으로 다른 맛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ㅎㅎㅎ

 

아이스 킷캣은 바닐라와 초콜릿 아이스크림인데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초코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이렇게 초콜릿이 그리울줄 알았으면 하나 정도 더 선택할 것을 그랬어요. ㅎㅎㅎ

 

NEW라서 넣은 아이스크림이었는데요. ㅎㅎㅎ 맛을 조금 더 구분 지게 살걸 그랬나 봐요^^

그래도 겨울에 따듯한 집에서 먹는 아이스크림이 역시 맛있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 관련 글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카카오 선물로 받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블랑'

  [Food/Delivery & Fast Food & Coffee] - 추울때는 팥빙수! 수원역 설빙에서 즐긴 만찬!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