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부도 펜션 밸리(펜션 단지) - '네리나' 풀빌라 독채 펜션

Travel/Trip to Korea

by Ming footprint 2019. 11. 1. 12:00

본문

728x90
반응형

대부도 펜션 밸리(펜션 단지) - '네리나' 풀빌라 독채 펜션

대부도 펜션 밸리 내에는 여러 독채 펜션들이 있는데요.

필봉 인연(인연은 반드시 만난다.) 모임에서 숙박을 잡은 곳은 '네리나'라는 풀빌라 독채 펜션이었어요.

 

 

저희는 어른 13명에 아이 4명이서 갔어요.

무박 인원 어른 4명 포함이에요.

 

하기 가격은 업체의 사정에 의해서 변경 될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수기 주말로 550,000 원이었어요.

 

네리나 펜션은 2층으로 되어 있는 풀빌라 독채 펜션으로 방 4개와 화장실 3개가 있어요.

 

그럼 필봉인연에서 묵게 된 네리나 펜션을 이제 살펴볼게요.

 

풀빌라 독채 펜션 '네리나' 외관

네리나 펜션 앞에 주차를 하고 찍은 정면 사진이에요.

요즘 이쁘게 지은 펜션이 너무 많아요^^

네리나 펜션 전용 주차장은 없었어요. 

주변에 다른 펜션들도 마찬가지라서 차 길 사이드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었어요.

그래도 펜션 앞에 정원처럼 공간이 있어서 돗자리 깔고 벌써 아이들은 뛰어놀았어요. ㅎㅎㅎ

 

네리나 펜션은 실외에 수영장이 있어요.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5만 원의 이용료가 필요해요.

더운 날은 괜찮을 거 같은데요.

저희가 방문한 10월에는 밖에서 수영을 하기에 추울것같아 사용하지 않았어요.

다른 주변 펜션들은 실내로 되어 있는 곳도 있어서 수영을 즐기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수영장에서 네리나 펜션을 바라보는 모습도 찍어 봤어요.

수영장에서 네리나 펜션을 바라보고 왼쪽 편에는 흔들의자가 있어서

커피 한잔 들고 나와서 바람을 쐬기도 좋을 거 같아요.

네리나 펜션 오른쪽에는 바비큐장이 있어요.

문이 띄어져 있었는데 나중에 추워서 문을 다시 달았어요. ㅎㅎ

 

그럼 네리나 펜션 내부로 들어 가볼게요.

 

풀빌라 독채 펜션 '네리나' 내부 1층

네리나 펜션은 2층으로 되어 있는데요.

방 4개와 화장실 3개 그리고 노래방 테이블 하키가 내부에 있어요.

1층에는 방 1개, 거실, 주방, 노래방, 화장실 2개가 있어요.

 

내부를 살피기 전에 객실 이용 준수사항 숙지 ㅋㅋㅋㅋ

1층 방 안쪽에는 화장실이 같이 있어요.

거실에는 에어컨과 소파, TV가 있어요.

거실 옆 주방에는 냉장고, 정수기, 전기밥솥 두 개, 전자레인지 등이 있었어요.

그리고 주방 옆에는 노래방이 있어요.

아이들의 놀이터였어요. ㅎㅎㅎ

저녁에는 아이들을 재워 놓고 어른들의 놀이터가 되었죠. ㅎㅎㅎ

방음이 잘 안되는지 문을 닫아도 거실에서는 노랫소리가 다 들려요. 하하~

아이들이 놀다가 잠깐이라도 문이 열려 있으면 너나 할 것 없이 문을 닫으러 갔어요. ㅎㅎㅎ

 

그리고, 2층을 올라가는 계단 옆에 화장실이 1개 더 있어요.

그럼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ㅎㅎㅎ

 

풀빌라 독채 펜션 '네리나' 내부 2층

네리나 펜션은 2층에는 방 2개와 테이블 하키, 베란다가 있어요.

 

2층에 있는 방 중에 하나는 침대로 되어 있어요.

다른 방에는 거실보다는 작지만 TV가 한대 설치되어 있어요.

그리고, 2층 화장실은 계단 옆에 있었어요.

방과 화장실을 지나 나온 방에는 테이블 하키가 놓여 있는 공간이 나와요.

그 공간 옆으로는 야외 테이블이 놓여 있는 베란다가 나와요.

대학 MT 오기도 좋고, 모임에서 단체로 놀러 오기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음식만 가지고 오면 풀빌라에서 돈독한 우정을 나누면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 같아요.

아 수건은 챙겨 오는 것이 좋을 거 같아요.

화장실 3곳에 수건이 비치되어 있지만,

좌측부터 1층 거실 화장실, 1층 방 화장실, 2층 화장실

많은 사람들이 걸려 있는 수건까지 15장 정도 되지만, 부족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ㅎㅎㅎ

 

독채 펜션으로 모임이나 MT에서 여행을 간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희들도 독채라서 위층, 아래층 눈치 볼 필요 없이 웃고 떠들면서 다 같이 즐겁고 화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관련 글

  [Food/Korean cuisine] - 대부도에서 '솔밭칼국수'에서 맛본 바지락 칼국수

 

저의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하하~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