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점심 - 여름에는 콩국수!!! 2019.07.03

Free Life - MinG Diary/Daily life

by Ming footprint 2019. 7. 3. 13:53

본문

728x90
반응형

모바일로 처음 써보는 포스팅이예요. ㅎㅎㅎ
잘 나올려나 모르겠어요. ㅎㅎㅎ

본론으로 들어와서,
오늘은 콩국수를 먹었다.
월요일 점심에도 먹었다.
내일 여기를 오면 난 또 콩국수를 먹을꺼다.


난 콩국수를 너무너무 좋아한다. ㅎㅎㅎ
주변 사람들은 다 알고 있다.
콩국수가 되는 식당에 들어가면,
난 다른 메뉴는 안보고 무조건 콩국수다. ㅎㅎ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수 있는 콩국수!


나는 소금도 설탕도 안 넣어 먹는다.
그냥 순수 콩국이 좋다. ㅎㅎㅎ

그리고, 싹 비운다. ㅎㅎㅎ


오늘도 어김없이 클리어ㅎㅎㅎㅎㅎ
여름에는 나에게 콩국수만 줘도 된다.

 

ㅎㅎㅎ 모바일로 쓴 것은 기존에 쓰는 폼이랑 차이가 있어서 피씨로

글씨 크기나 폰트를 조금 수정했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