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골든리트리버 아라이야기]2017.09.08 아라일기 - ANF ORGANIC & 근황

본문

728x90
반응형

2017.09.08

 

아라의 일기

 

우리 아라 8월 30일 날 5차 예방 접종도 맞추고,

9월 2일은 산책하면서 잔디에서 잘 뒹굴고 해서 외부 기생충 주사와 심장사상충도

맞췄어요.

그리고 ㅎㅎㅎ 드디어 호적(?)에 올렸답니다. ㅎㅎㅎ

 

http://mingtrace.tistory.com/208

링크 이후 몸무게

 

 요일

몸무게 

 7월 27일

4.9kg

 7월 30일

 5kg 

8월 11일

6.3kg

8월 12일

6.5kg

8월 19일

7.2kg

8월 23일

8.1kg

8월 27일

8.4kg

9월 01일

9.2kg

9월 02일

9.5kg

9월 06일

9.7kg

 

두둥 링크 이후로 몸무게가 두배가 되었네요 ㅎㅎㅎ

 

하루가 다르게 크고 있는 아라예요. 블로그에서 처음 왔을 때와 어린 시절 아라를 보니 헐....

엄청 많이 달라 졌더라고요 ㅎㅎㅎㅎ

 

근황 사진이예요.

ㅎㅎㅎ 우리 자기와의 데이트는 이제 아라 중심이 되었어요.

산책은 아침저녁 해주려고 하고요.

낮에는 미안하게도 집에 혼자 ㅠㅠ

 

만석공원에서 뼈를 말린 간식을 먹고 있는 아라입니다. ㅎㅎㅎ

이날 울 자기랑 자기 친구랑 셋이서 엽떡에 엽 닭발, 용성통닭에 맥주도 먹으면서 힐링했어요.

신나서 웃는 아라(?)

요건 아침 산책으로 동네 놀이터에 가서 찍은 거예요. ㅎㅎㅎ

요건 아라가 산책할 때마다 유리로 되어 있는 가게 앞에서는 한 번씩 멈춰 서서 쳐다보고 그러는 것이 ㅋㅋㅋ

꼭 암컷이라고 거울 한번 보고 가는 모습 같아서 귀여워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리고 사료(http://mingtrace.tistory.com/209)들을 다 먹게 되어서  Organic으로 사료를 바꿨어요.

아직도 GO 사료에는 그렇게 많은 관심을 안 보이고 있어요 ㅠㅠ

 

Organic 중에서 연어와 오리를 각각 2kg짜리로 구매를 했는데요.

 

연어는 단백질과 Omega-3가 함유되어 있어서 알레르기 감소, 염증 억제 및 인지력 향상,

건강한 피부와 모질을 가져다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오리고기는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등이 들어 있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 개선,

혈관계 질환 예방에 좋고 면역력 강화 및 체질개선 건강한 피부와 모질을 가져다준다고 합니다.

유기농 고구마, 유기농 녹두, 유기농 보리, 유기농 쌀, 유기농 호박, 유기농 당근 ㅎㅎㅎ

다 유기농으로~

개인적으로 낱개 포장 사료가 맘에 들어요.

점점 먹는 양이 많아지면서 많이 뜯어놔야 할지도 모르겠지만,

어디 갈 때 들고나가기 편하기도 한 장점이 있는 거 같아요.

여러 사료들을 접한 아라 ㅎㅎㅎ 비싼 오리젠도 먹여 보고 싶지만...

인터넷 주문만이 답인가 봐요.. 가는 매장마다... 없다는...

 

ㅎㅎㅎ 다행히도 아라는 아직 한참 먹을 때인지 사료를 GO  빼고는 가리는 것은 없었네요!

가리지도 않고 자유 급식을 하게 되어서 다행 다행 언제 바뀔지는 모르지만 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는 양도 늘 것 같아서 사료를 어느 정도 정해놓고 간식으로 마음을 달래 보아야겠어요.ㅎㅎ

지금 마음속으로 정한 간식은 나름 깔끔하고

느낌상 기능성을 강조하고 있는 건강 백서로 하려고 마음먹고 있어요.

ㅎㅎㅎ

 

요즘 쇼핑도 아라를 위한 쇼핑만 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유치를 가진 아라는 열심히 내 옷에 구멍을 내는데... 

내 옷 사기 위한 쇼핑을 한지는 백만 년?? ㅋㅋㅋ

 

그래도 아라꺼 쇼핑하면서 우리 아라 건강하게 이쁘게 잘 커다오 하고 있어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보기

댓글 영역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